티스토리 뷰

공기청정기 렌탈 vs 구입 뭐가 좋은지와 렌탈비용 알아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공기청정기 렌탈 vs 구입 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이 공기청정기 렌탈에 대해 검색하다 보면 수많은 자기광고글들만 보시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오늘 제가 쓰고자 하는 글은 과연 렌탈이 유리 한지 아니면 공기청정기 구입이 유리한지 함께 알아보고 대략적인 렌탈비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러한 렌탈비용이 우리에게 보이는 역발상적인 가격은 마지막 때 되면 분노가 일어날 정도로 비싸다는 것을 먼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렌털 업체들은 많이 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공기청정기 업체는 웬만하면 다 이런 렌탈 업체를 끼고 사업을 하게 됩니다.

물론 와서 필터도 교환해주고 관리 해준다고 하지만, 그러한 것은 전혀 어렵지 않은 작업이고 실제로 초등학생이 우리 아들도 가능한 일이라, 케어 받기 위해서 렌탈을 한다는 것을 말이 되지 않습니다. 즉 난 현금이 바로 없어서 렌탈을 한다? 전 이것도 반대입니다. 실제로 무이자 할부도 많을 것이고 물론 발품 팔아서 잘 찾아보아야겠지요.

아니다면 실제로 이자를 내더라도 할부로 구매하는것이 훨씬 좋아 보입니다. 공기청정기 렌탈 사업에 대한 실태에 대한 글을 보았는데요. 특히 렌탈 사업뿐만 아니라 제품 가격 자체가 우리나가 엄청 비싸다는 보고였습니다. 이것은 다른 전자제품이나, 자동차 등등 여러 가지에 모두 적용되는 우리나라 국민 바보로 만드는 일이지요.

공기청정기 순위 링크 참조하셔서 좋은 모델에 렌탈이 있는지 살펴보세요.

어느 정도냐 하면 실제 미국의 아마존에서 파는 가격이 우리나라 공기청정기의 가격의 30% 가격이다는 것입니다. 물론 100백만 월 호가하는 제품 기준으로 말입니다. 그렇다면 이것이 구입비용을 계산했을 때 이 정도인데 미국에서 렌탈 하는 가격과 또한 우리나라에서 렌탈 하는 비용은 더 큰 차이를 보여주었습니다.

즉 쉽게 이야기 하자면 외국에서 사는 가격이 우리나라 공기청정기 구입 비용의 2.5배 싸다고 보시면 되고 공기청정기 렌탈을 하게 된다면 3.5배가 비싸게 쓴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우리는 대기업의 횡포의 아무것도 모르고 하고 있었습니다.

공기청정기 렌탈 vs 구입 이것은 공기청정기 뿐아니라 안마의자로 시작하여 모든 제품들이 외국에 수출된 제품들이 싸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렌탈이 좋은 점도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이벤트나 광고를 통한 할인으로 계약하는 건데요.

공기청정기 렌탈할때 카드 이용 시 얼마 할인 이런 것을 잘 이용하시게 되면 싸게 구매를 할 수 있게 됩니다. 물론 내가 이용을 해야 되기 때문에 공짜 로고는 볼 수 없지만, 여러 가지 결합을 통한 싼 구매를 하수 있기 때문에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실제로 공기 청정기 렌탈에는 정수기와의 결합 그리고 인터넷과의 결합 등등 다양하고 그중에서 sk magic브랜드 같은 경우는 인터넷과 할인으로 장기적이면서도 할인해주는 그런 시스템이라 상당히 유리한 면이 있기도 합니다.

그 밖의 쿠쿠 나 코웨이 엘지 등등 수많은 제품들이 존재하고 이런 공기청정기 렌탈을 하기 위해선 싸다고 무조건 하는 것보다는 그 모델이 충분히 효율이 좋고 좋은 제품인지 보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먼저는 공기 청정기 추천하는 모델 나온 링크와 그리고 공기 청정기 순위가 잘 정리된 글을 링크 걸어 두도록 하겠습니다.

공기 청정기 추천 링크입니다.

이 사진은 공기청정기 사양보다는 에너지 효율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라고 올려드리면 실제로 항상 모델을 먼저 보시고 거기에 맞는 할인 이벤트 혜택이 있는지 참고하시고 구입이나 렌탈을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인터넷에서 하는 좀 더 나은 혜택을 잘 고르시기를 바랄게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공기청정기 렌탈 vs 구입 비용을 잠깐 이야기하자만 일단 올려드린 사진에도 많이 있지만, 평균적으로 얼음이 나오는 모델이 월 3만 원이 넘는다고 보시면 되고 일반 적으로 냉수 온수 정수가 나오는 모델은 2-3만 원 선입니다. 거기에 실제적으로 카드를 쓴다면 만 5천 원 정도 할인이라고 보시면 좋고 실제 정수만 되는 모델 같은 경우 카드를 쓰게 되는 경우 그냥 구입할 수도 있게 됨 을 알려드립니다.

2019/03/06 - [IT 생활정보] - 공기청정기 추천 식약처 담당자가 쓰는 그모델!

2019/03/16 - [일반 생활정보] - 공기 청정기 렌탈 vs 구입 뭐가 좋은지와 렌탈비용 알아보겠습니다.

from http://hoho1303.tistory.com/14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