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일러 스캑스 사망원인 아내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 LA 에인절스 좌완 투수인 타일러 스캑스 사망 소식이 전해지면서 충격을 주고 있는데요.

AFP통신에서는 텍사스 레인저스와 원정 경기가 열릴 예정이었던 미국 텍사스의 한 호텔에서 숨진채 발견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 타일러 스캑스 사망원인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상당하죠.

아직 정확한 사안을 알려지지 않았으나, 타일러 스캑스 타살 흔적은 발견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번 비보로 메이저리그 사무국에서는 스캑스 사망을 애도하며 이날 열릴 예정이던 에인절스와 텍사스 레인저스의 경기를 무기한 연기한다고밝혔죠.

이번 소식으로 타일러 스캑스 프로필에 대한 관심도 상당한데요.

타일러 스캑스 나이 1991년 생으로 향년 27세로, 지난 2012년 애리조나 다이아몬드 백스에서 빅리그에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2014년 에인절스로 이적한 뒤에 선발로 활동했으며, 이번 시즌에서는 15경기에 출연해 7승 7패 평균자책점 4.29를 기록하고 있다고 하죠.

타일러 스캑스 연봉 2019년은 약 370만 달러 정도로 알려져 있으며, 타일러 스캑스 결혼 여부에 대해서도 궁금해 지는데요.

사실 타일러 스캑스 결혼한지 7개월밖에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가정을 꾸리고 행복한 신혼을 불과 7개월 밖에 즐기지 못하고 세상을 떠난 것인데요.

타일러 스캑스 아내 칼리 마일즈 의 슬픔이 상당할 것으로 보입니다.

타일러 스캑스와 칼리 마일즈는 지난해 12월 31일에 결혼식을 올렸으며, 두 사람은 2019년 새해를 맞기 전날에

번갯불에 파괴된 그들만의 장소에서 백년가약을 맺은 것으로 알려져 있죠.

타일러 스캑스 자녀 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from http://infoyoulookfor.com/5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