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지우 나이 남편 레이먼킴

배우 김지우에 대해 알아 봅니다. 셰프 레이먼 킴과 결혼해서 행복한 결혼 생활도 하고, 뮤지컬 방송도 열심히 하시는데요. (유튜브에서 노래하는 것 보세요, 진짜 잘 합니다.)

김지우는 출산 후 100일의 기적을 겪지 못했다며 “그쯤 되면 육아가 편해진다는데 그렇지 않았다. 그런데 내 모습을 보던 중 ‘남편이 이런 날 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라디오스타' 출연 당시 말한 바 있습니다.

그녀는 “남편은 괜찮다고 예쁘다고 하지만 내 입장에선 그게 아니었다. TV를 보면 예쁜 아이돌이 나오고 예쁜 친구들이 나오고. 그런 우울감이 심각하게 왔다”라고 산후 심경을 고백했는데요.

김지우의 또 다른 고통은 바로 다이어트. 그녀는 “모유수유 하면 살 빠진다는 사람 만나보고 싶다. 너무너무 화가 나더라”며 분노를 터뜨리기도 했네요.

김지우는 지난 2013년 레이먼킴과 결혼해 2014년 루아나리 양을 출산했는데요. 김지우는 "남편이 정글로 해외 촬영 가기 전에 술 한 잔 마시고 자고 있는데 머리를 빡 때리고 도망갔어요"라고 한밤중 기습 꿀밤을 감행했던 사실을 고백하기도 햇네요. ㅎㅎ

김지우는 "전 (당시) 혼자서 집에서 죽을 것 같았다"고 고백했는데 이후에는 셰프라는 직업적 특성으로 주부습진이 있는 레이먼킴을 위해 자신이 집에서 모든 요리를 하고 발 각질 관리까지 해준다는 등 사랑꾼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는데요.

김지우는 이날 방송에서 레이먼 킴이 결혼 전 사귀었던 자신의 남자친구를 알고 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습닏.

그는 “레이먼 킴이 전 남자친구가 방송에 나오면 한숨을 쉰다”고 말했는데요.

이에 그의 전 남자친구에 대한 관심이 커지자, “어차피 제 이름을 검색하면 연관 검색어에 전 남친들 이름이 나온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는데요. 김지우는 또 “나중에 남편이 사귀었던 여자를 알게 됐다. 알고 보니 미스코리아 출신이었다”고 폭로해 놀라움을 줬습니다. ㅋㅋ 이어 “나 혼자 죽을 수 없으니 같이 죽겠다”고 말해 웃음을 줬네요.

from http://vietnamgongboo.tistory.com/4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