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가인 팬클럽 보류? 팬 클럽 만드는걸 왜 팬들이 반대할까?

안녕하세요

리view윤입니다!

이번 키워드는

'송가인 팬클럽 보류'라는

키워드입니다

송가인 씨는 최근 미스트롯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우승 이후 남녀노소 불구하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분입니다!

저도 미스트롯을 챙겨보지 못해서 잘 몰랐는데

저희 가족이 모두 팬이라서

송가인 씨를 모른다는 사실 만으로도 엄청 혼이 났던 기억이 있네요 ㅠㅠ

출처:다음 프로필

그렇다면 본론으로 넘어가서

왜? 팬들이 이번 팬클럽 창단을 반대하는가?에 대한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원래 팬클럽 창단식이 오늘 진행 될 예정이였지만

검토 중으로 넘어가면서

보류되었습니다!

일단 팬 가입비가

5만원인 것이 문제가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트와이스나 방탄소년단의

공식 팬클럽 가입비는

2~3만원 정도인데

5만원으로 측정된 것은

중장년층 팬이 많은 것을 이용하여

과도한 금액을 측정한 것이 아니냐 것을 문제 삼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송가인 씨는

소속사와 1년 6개월 계약이 되어있는데

짧은 시간동안

소속사의 수익을 극대화하려는 방법이 아니냐는

의혹도 붉어지고 있는 중 입니다!

저는 팬클럽에 가입해 본 적이 없어서

팬 클럽 가입비가 있는지 잘 몰랐네요 ㅠㅠ

어떤 단체든 운영되기 위해선

어느 정도에 자금이 필요한 부분은 공감 됩니다!

저는 어서 빨리 이 부분들이

내부적으로 잘 해결되어

송가인 씨를 진심으로

좋아하는 팬분들이

참여 할 수 있는

팬 클럽이 창단 되면 좋겠네요!

from http://yunreview.tistory.com/5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