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혼자 산다 윤균상 맛다시 골뱅이 요리 꿀잼

[ 나혼자 산다 윤균상 맛다시 골뱅이 요리 꿀잼 ]

오늘 나 혼자 산다에는 윤균상이 나왔었어요.

오늘 윤균상은 골뱅이 무침을 요리하는데

맛다시를 사용했어요.

맛다시를 아시나요?

군대에서 많이들 먹는 맛다시는

제가 평소 즐겨 먹는 건데요.

저는 동생이 직업군인이어서

올때마다 사서 오는데

이거는 쿠팡이나 인터넷 상에도 다 팔더라구요~

다만 군인에게 부탁하면 면세^^금액으로 산답니다 ㅎㅎ

그리고 해외여행을 갈때면

볶음 고추장 많이들 가져 가잖아요?

저희집은 해외여행을 갈때도 맛다시를 가져가요~

그럼 어디를 가든 칼칼한 맛다시와 함께

행복한 여행의 마무리를 하게 되더라구요 ^^

그리고 집에도 즐겨 먹는데요.

계란 후라이에다가 맛다시를 넣고

참기름 솔솔 넣어 먹으면 완전 꿀맛^^이에요~

맛다시는 오징어 일미를 볶을 때도 좋구요

모든 고추장요리에는 다 잘 어울린답니다.

하지만!!!!!!!!

모든 마법의 소스가 그렇듯이

맛다시도 MSG 덩어리라는 것!!! ^^

맛있게 먹으면 ㅇ칼로리!! ^^

맛있으면 MSG도 약이 될수 있을 것 같아요~

윤균상이 반가운 맛다시를 가지고 나와서

순간 행복했었네요~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저는 윤균상이 이렇게 말을 잘하고

재미있는 사람인지 몰랐네요^^

그리고 한혜진이 윤균상에게

자신이 높은 신을 신었는데

정말 키가 크다며 깜짝 놀랬는데

계속해서 윤균상을 바라보며 신기해하고

감탄하는 한혜진에게 전현무는 올려다보는거

처음 아니냐며 말했었어요~

촬영 당시에는 연인 사이었던

전현무의 귀여운 질투는 아니었을까요?

한혜진과 전현무의 방송도 다시

웃으며 볼수 있는 날이 오길 바라고

나오자마자 폭발적인

윤균상의 영상도 너무 즐거웠어요.

앞으로도 꾸준히 웃음폭탄을 선사해줄

나혼자 산다 기대할게요^^

from http://yungpri.tistory.com/25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