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미려 깻잎 다이어트 14kg 감량 방법 공개 사진

껫잎효능 놀라운 다이어트

개그맨 이자 방송인 김미려가 둘째 출산 뒤 14㎏을 감량을 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또한 관련 화보 사진도 공개했는데요 그녀는 다어어트를 결심하게 된 계기와 14㎏ 다이어트 비법과 조언 등을 전하기도 했습니다그렇다면 과연 출산전후와는 어떻게 다른지 그녀의 비법은 무엇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그녀는 출산 직후 다이어트 성공 후 날씬해진 모습으로 몸매가 드러나는 수영복 의상을 훌륭하게 소화할 정도로 놀라운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딸 정모아양과 함께 더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습니다

김미려는 인터뷰를 통해 다어어트를 결심하게 된 계기 및 14kg을 감량 할 수 있었던 비법은 바로껫잎이라고 얘기를 했는데요 비법과 함께 “워킹맘 다이어터들”에 대한 조언을 함께 했습니다

둘째는 출산 하고 그녀는 74kg까지 나갔다가 58.7kg로 마무리를 하면서 결국 14kg 정도 뺐다고 하는데요

무턱대고 식사를 거르지 말고 자신에게 맛는 방법을 선택해야 한다고 전하면서 껫잎을 추천 했습니다 닭가슴살 샐러드가 물려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면서 다이어트 식단에 깻잎을 더해서 먹었다고 합니다

닭가슴살 샐러드의 드레싱 대신에 깻잎 순나물을 무쳐 먹었다"고 하네요 또한 피자가 먹고 싶을때는 파마산 치즈 대신 깻잎가루를 뿌렸다고 하네요

한편 깻잎 효능으로는베타카로틴 등 여러 항산화 성분이 들어 있으며 비타민 A와 비타민 C가 풍부해 피부 미용에도 도움을 줍니다

식탁 위의 명약이라고 불릴 정도라고 하는데요 영양소 역시 풍부하고 시금치보다 2배 이상의 철분을 함유하고 있어 빈혈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항암물질 피톨(Phytol)은 암세포와 병원성 균을 제거하여 면역 기능을 강화 시킵니다

가수 노유민 역시 깻잎으로 체중을 28kg 정도 감량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다이어트를 고민중이신분들은 해당 방법을 통해서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from http://1.sjwonlove.com/10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