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송중기 탈모사진

토픽셀프 2019. 7. 1. 13:28

송중기 탈모사진

‘송송커플’ 송중기와 송혜교가 더 이상 혼인관계를 유지하지 못하게 된 상태 에 놓였다는 소식이 연일 여론을 들썩 이게 만들고 있는.데요.

이 가운데 파경을 앞둔 송중기가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고 심한 탈모 증상 까지 보였 다는 이야기가 인터넷상에 번지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어요. 이와 함께 송중기 탈모 사진까지 나돌고 있는 상황이에요.

지난 6월28일 민영 뉴스 통신사 ‘뉴시스’는 연예관계자의 말을 빌려 송씨 가 견디기 힘든 스트레스로 인한 탈모가 진행 되고 있다고 보도 했지요.이에 오늘(7월1일) 대형포털의 검색어리스트에는 ‘송중기 탈모사진’이 오르락내리락 하면서 관심 을 불러모으고 있어요.

아울러 각종 인터넷커뮤니티와 에스엔에스 등에는 송중기 탈모사진이라는 타이틀 의 게시물이 속속 올라오고 있어요

현재 인터넷상에서 떠돌고 있는 송중기 탈모사진에는 살빠진 모습과 정리 되지 않은 헤어스타일의 송씨의 모습이 담겨 있어요. 해당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극심한 마음.고생으로 머리카락 이 많이 빠지고 모발도 가늘어지고 있는 것 같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어요.

연일 송중기와 송혜교 의 이혼 소식으로 화제인 가운데, 당사자인 배우 송혜교 는 자신의 SNS에 정작 송중기와의 다정한 사진은 물론 결혼 사진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요.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을 통해, 2017년 “많은 이해와 관심과 사랑 으로 축복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 께 결혼식 사진을 올렸고, 앞서 2016년에는 “유시진 씨 팬미팅”이라는 글과 함께 송중기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올리기도 했어요.

당시 누리꾼 들은 “송송은 무조건 사랑입니다”, “결혼하고 예전과 다름 없이 사랑과 인기 유지하시는 분은 이 부부가 유일 하죠”라는 댓글로 응원한 바 있어요.

한편, 뉴시스는 최 근 연예계 관계자가 “아스달 연대기 촬영 당시 여러 가지 이야기 가 쏟아졌다”라는 말을 전한 것을 보도했어요.

특히 관계자는 “송중기 가 개인적인 스트레스 탓에 힘들어 했으며, 탈모 도 심하게 왔다”며, “스태프들 사이에선 ‘부부관계.에 무슨 일 있는 것 아니냐?’는 얘기가 나올 정도 였다”라고 밝힌 것도 전했어요.

특히 지난 3월 한 온라 인 커뮤니티에 살이 빠지고 모발의 수가 적어진 송중기 의 사진이 올라온 것이 다시 화제가 되면서, 위와 같 은 증언을 뒷받침해주고 있어요.

군복무를 마친 뒤 송씨 는 짧은 헤어스타일을 계속해서 이어왔다. 하지만 데뷔 당시 때보다 다소 머리카락에 힘이 없고, 이마 도 더 넓어진 듯한 모습을 보여 팬들의 우려 를 자아냈다. 그러나 2달 전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 낸 송중기는 웨이브진 헤어스타일과 풍성한 머리숱 을 보였어요.

한편 송중기 송혜교 커플 은 지난달 27일 언론을 통해서 이혼을 위한 절차.를 밟고 있다고 전했어요.

from http://kpop-gallery.tistory.com/2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