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 에어컨 바람막이 설치했어요

올 여름은 참 더웠지요?

전기 누진세고 뭐고

더워서 에어컨 없이는 살수가 없더라고요

더군다나

열많은 우리 딸은

새벽에 에어컨이 꺼지면

어찌 그리 잘 아는지

깨서 울더라고요 ~

에어컨 바람이 아직 어린 딸에게

바로 오는 걸 막기 위해

LG 에어컨 바람막이를 설치했어요

에어컨 바람막이의 모습이예요

그냥 아크릴 한장과

경칩, 그리고 육각렌치까지 들어있어요

가격은 2만원정도!!

드라이버만 준비하면

10분이면 만들 수 있답니다

두께 보여드리려고 찍은 사진!!

조금 두꺼운 아크릴이예요 ㅎㅎ

이 아크릴이 2만원이라니..ㅋㅋ

싼 것 같진 않네요 ㅎㅎ

에어컨 바람막이 설치를 위해서는

에어컨에 구멍을 내야하는데요..

이 점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설치를 망설이기도하죠!!

하지만,,

에어컨보다 우리딸이 더 소중하기에~

저흰 과감히 구멍을 냈답니다 ㅎㅎ

이렇게 경첩과 나사를 연결한 후에

드라이버를 이용해서

구멍을 뽕!!

(구멍내기 전에 아크릴에 있는

구멍과 구멍 길이 체크 후에

뚫어주세요~ )

첫번째 볼트와 겹첩을 에어컨과 연결해 주었다면,

이제 두번째 겹첩과 볼트를 달아줄 차례!!

위 사진처럼 그냥 볼트를

제품에 들어있는 육각렌치를 이용해

달아 주시면 되용 ^^

이렇게 하면 반 이상은 한것!!

반대편도 아크릴 구멍 길이에 맞춰서

똑같이 해주시면 된답니다

이제 에어컨 바람막이인

아크릴판과 연결할 차례~~

한사람이 반대편 아크릴을 떨어지지 않게

받춰줘야 수월하게 작업을 할 수 있어요 ^^

육각렌치를 이용해서 꽉 고정시켜줍니다~

완성된 LG 에어컨 바람막이 설치!!

LG 뿐 아니라 삼성 에어컨도

이렇게 바람막이 설치하면 되용 ^^

어려울 거 사하나 없답니다~

from http://chjin0924.tistory.com/2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