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그바 여자친구 김종국무슨관계?

세계적인 축구스타 폴포그바가 한국 방문 이후 예능 프로그램<미운우리새끼>에서 김종국과 함께 만남이 상사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폴포그바는 왜 하필 김종국과의 만남이 성사된 것인지 여자친구와 연봉 그리고 맨유와의 관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폴포그바의 나이는 1993년 생을 올해 나이 27살 입니다. 폴포그바 출생은 프랑스로 박지성이 주장을 맡았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으로 FC 미드필더를 맡고 있습니다. 폴포그바의 가족 모두 유명 축구선수라고 하는데요. 형 마티아스 포그바, 플로렌틴 포그바 쌍둥이 형 모두 축구 선수라고 합니다.

폴포그바는 2011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 입단을 하였습니다. 폴포그바는 유나이티드에서 핵심 미드필더로 활약하고 있으며 유벤투스 FC 소속이였다가 다시 맨유로 이적하였습니다. 폴 포그바는 얼마 전 대한민국 유망주 선수 이강인 선수가 받았던 골든볼을 수상한 인물로 프랑스 각종 국가 경기에 국가대표로 활약하였고 청소년 시절 유망주 선수였던 폴 포그바 인데요.

폴포그바는 현재 이적을 앞두고 최대어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포그바는 3년전 유벤투스에서 맨유로 이적할 당시 세계 최고 이적료였던 1300억원을 기록하였는데요. 현재 폴포그바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는 구단은 바로 레알 마드리드라고 합니다.

현재 폴포그바의 최소 이적료가 2198억원이라고 하는데요. 어떻게 될지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폴 포그바는 왜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종국과의 축구 대결을 원한 것일까요? 폴포그바가 한국에 내방한 이유는 아디다스 폴포그바 아시아 투어때문인데요.

폴포그바는 맨유에 있을 당시 박지성 선수와 친분이 있었고 김종국와 박지성 선수가 친분이 있어 연결이 된 것 같다고 합니다. 또한 김종국이 연예계 내에서 축구 실력이 좋기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영어실력까지 출중한 김종국이기에 폴 포그바 경기 상대로 출전하면서 미우우리새끼에 출연이 성사가 된 것 같다고 합니다.

폴포그바는 현재 결혼을 하지는 않았지만 여자친구와의 슬하에 아들 한 명이 있습니다. 폴포그바의 여자친구는 모델 출신으로 볼리비아 출신의 마리아 살루우즈와 올해 1월에 아들을 출산하였는데요. 경기장에서 여자친구가 아이를 데리고 오면서 많은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오늘 미운우리새끼에 폴포그바가 출연을 하면서 많은 축구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데요. 폴포그바의 모습은 오늘 밤 9시에 방영되는 미운우리새끼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from http://dmsql882.tistory.com/27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