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방카 성형전 트럼프 dmz 란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딸 이방카 트럼프와 한국을 내방하여 북한이 핵무기를 포기하면 한반도의 황금기가 열릴 것이라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방카 보좌관은 블룸버그 통신과의 인터뷰를 통해 자신들은 한반도를 황금기로 인도할 수 있는 길의 끝자락에 서있다면서, 그러한 목표를 실현하려면 북한이 취해야 할 중요한 조치들이 비핵화라고 언급했습니다.

이번 트럼프 이방카 내방 소식으로 두 사람에 대한 관심이 상당한데요. 우선 이방카 트럼프 나이에 대해 알아보자면, 도널드 트럼프 나이는 만 73세이며, 트럼프 딸 이방카 나이 만 37세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선 도널드 트럼프는 미국의 기업인이자 연예인, 그리고 정치인입니다. 앤드루 잭슨에 이어 미국 역사상 두 번째 아웃사이더 대통령이자 역대 최고령 나이로 취임한 대통령 이기도 하죠.

트럼프 집안에 대해 알아보자면, 1946년 뉴에서 부동산의 재벌인 프레드 트럼프 넷째로 태어났습니다. 트럼프 어머니는 스코틀랜드에서 온 이민자라고 하며, 트럼프 친할아버지와 할머니는 독일 칼슈타트에서 온 이민자라고 합니다.

당시에 프레드 트럼프는 1999년 기준으로 최저 20억 달러-30억 달러의 재산을 가진 부동산 재벌이었다고 하죠.

도널드 트럼프 학력은 포덤 대학교에서 펜실베니아 대학교 와튼 스쿨 경제학과로 편입해 졸업한 후 아버지의 가업을 이어받았다고 하죠.

트럼프는 베트남 전쟁 당시에 병역을 다섯번 미루면서 역을 기피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을받도 했으나, 결과적으로는 병역을 미루면서 불법적 행위를 저지르지는 않았다고 하죠.

한편 이번 트럼 dmz 방문 소식으로 dmz에 대한 관심도 상당한데요. 우선 dmz 약자는 영어로 Demilitarized Zone으로, 비무장 지대를 의미합니다. dmz 란 국제연합군, 조선인민군, 중국인민지원군이 6.25전쟁의 휴전에 합의하면서 전쟁발 방지를 위해 설치했던 비무장, 비전투 지역을 의미합니다.

지역 내에서는 민간행사 및 구제사업 외에 어떠한 적대행위를 할 없도록규정되어 있다고 하며, 민간인 과 군인을 포함한 군사정전위원회의 허가 없이는 출입이 불가능하다고 하죠.

트럼프 딸 이반카 트럼프에 대해 알아보자면, 이방카 본명은이바나 마리 트럼프로, 국적은 미국입니다. 이방카 키 180cm로 상당히 큰 키를 자랑하는데요.

이방카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자면, 이방카 또한 미국의 기업인 이자 전직 모델 현재는 대통령 보좌관직을 수행중에 있습니다. 이방카 친엄마는 트럼프와의 첫 아내였던 이바나 트럼프 사이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현재 트럼프 부인이자 이방카 계모는 멜라니아트럼프입니다.

트럼프 멜라니아 트럼프 나이는 1970년 생으로 이방카와의 나이차이는 거의 큰 언니뻘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이방카는 트럼프 기업 개발 인수 부문의 부사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또한 기업의 부동산 및 호텔 경영에도 참여한 바 있고 트럼프 기업을 성공으로 이끄는데 주력한 일등공신 중 하나라고 합니다.

이방카는 1997년 16세의 나이로 미스틴 USA자리에 오리기도 할 정도로 상당한 미모를 자랑하는데요.

그러나 당시 미스 USA 운영협회회장이었던 아버지 도널드 트럼프의 입김을 무시할 수는 없었을 것이는 이야기도 있습니다. 또한 한때 헐리우드 진출을 비밀리에 진행하기는 했으나, 아무런 좋은 이 주어지지 않자조용히 접은 후 패션 브랜드 방향으로 갔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3년 이방카 남편과 함께 코리 부커를위한 자금 모음 행사를 열어 4만달를 모았으며, 2007년에는 힐러리 클린턴 대통령 선거캠프에 1천달러를 기부한 적 있습니다.

워낙 뛰어난 미모 때문인지 이방카 성형전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도 상닫한데요. 이방카 과거사진을 보게되면 지금과는 조금은 다른 모습은 볼 수 있으나, 사실 과거에도 상당한미인 이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어린나이에서부터 모델을 하면서 셀럽의 이미지를 가지는 등 미국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기도 했죠.

이방카 남편 자레드 쿠시너로, 나이 이방카와 동갑인 37세 입니다. 이방카 남편 집안 또한 트럼프처럼 부동산 대 재벌인 쿠시너의 아들로, 홀로코스트로부터 살아남은 유대인의후손이라는 점이 먹히며 미국 유대인들의 지지를 어었고 신중하고 점잖은 언행을 통해 아내와 함께 트럼프의 뒷수습을 맡아 좋은 편이라고 하죠.

이방카 남편 학력은 하버드 대학교 사회학과 및 뉴욕대 로스쿨 졸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from http://infoyoulookfor.com/4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