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중앙 김용만, 출연정지 이유 언급 "유재석, 지석진 김수용 출연...

여성중앙 김용만, 출연정지 이유 언급 "유재석, 지석진 김수용 출연 제의" 고백

김용만 화보가 공개됐습니다.

제 2의 전성기를 구가 중인 김용만이 여성중앙 6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이번 패션 화보는 ‘김용만의 희로애락’이란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6월 1일 공개된 화보 속 그는 우리가 평소에 알던 김용만과 달랐다. 보기만 해도 푸근해지는 인상과 기분 좋은 웃음을 짓던 코미디언이 아니라, 내면에 있는 갈등, 슬픔, 분노, 그리고 환희 등 다양한 감정을 표출하는 인간 김용만을 보여준 것 입니다.

김용만은 최근 합류한 KBS 2TV '해피투게더3'를 비롯해 tvN '우리들의 인생학교', TV조선 '며느리 모시기' 등 고정프로그램만 5개를 맡고 있다. 소속사 식구들에겐 ‘FNC의 아이돌’이라 불릴 만큼 바쁜 일정을 소화 중에 있습니다.

촬영을 마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김용만에게 다시 바빠진 계기를 묻자 “연말에 소속사 전체 회식을 갔는데 전 직원 중 내가 적자 1위라는 말을 듣고 '이제 어떤 일정이든 할게. 하자'고 했더니 바로 인기 아이돌급 스케줄을 잡아오더라”고 답했다. 26년차 방송인답게 위트 있으면서도 자신을 낮출 줄 아는 겸손한 답변이었습니다.

김용만은 큰 부침을 겪고 다시 복귀한 후, 대중의 반응이 냉랭했을 때의 심경에 대해 “3년을 쉬었으니 3년 이상은 고전할 것이라 생각했다. 대중이 나에게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도 컸을 것이기에 앞으로 사람들을 즐겁게 하는 일에만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김용만은 각별한 동생인 '국민 MC' 유재석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해피투게더3' 설 특집편에 지석진, 김수용과 출연 후 재석이가 ‘형들과 함께 하고 싶다’는 얘기를 했다. 동생이 잘 이끌고 있는 프로그램에 형들이 숟가락만 얹는 모양새 같아서 거절했는데 재석이 입장을 생각해 보니 걔는 어디서나 리더가 되어서 치고 나가야 하니 부담을 많이 느끼고 있구나란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우리랑 함께 방송할 때만큼은 철부지 막내로 맘 편히 까불었으면 하는 마음에 다 같이 출연을 결정했다”며 유재석과의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그 밖에도 김용만은 가장 힘들 때 곁에 있어줬던 아내와의 이야기, 태어날 때부터 친구를 얻은 것 같았다는 아들 도현이와의 사연, 최근 함께 방송하며 뜨거운 호흡을 자랑하는 안정환, 김성주, 정형돈과 있었던 비하인드 스토리 등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전달할 예정 입니다.

김용만의 화보와 인터뷰는 여성중앙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진=여성중앙 제공)

김용만 프로필

대한민국의 전 개그맨이다. 대한민국 해군 사병으로 복무하였다.

출생: 1967년 11월 30일 (김용만 나이 49세), 김용만 고향 서울특별시

배우자: 김용만 아내 이남정 (결혼 1998년–)

자녀: 김도현

방송: 소녀시대의 힘내라 힘!

수상: 백상예술대상 남자 예능상

학력[편집]

서울묵동초등학교 졸업

서울중랑중학교 졸업

경희고등학교 졸업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전문학사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학사

1991년에 KBS 대학 개그제에서 양원경과 함께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하였다. 호빵맨, 화려한 골반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한때 김국진과 콤비를 이루며 이후에 데뷔한 서경석, 이윤석과 함께 1990년대 최고의 명콤비로 인기를 얻었다. 콤비로 활동했던 김국진에 비해 인기를 얻지 못하다가 2002년부터 2005년까지 방송한 일요일 일요일 밤에 - 브레인 서바이버 MC로 인기의 최고점을 찍었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건강보감〉, 〈대단한 도전〉, 이경규 김용만의 라인업에서 이경규와 콤비를 이뤄 난투극 연출로 많은 웃음을 줬다.

상습불법도박 사건 2013년 10월에는 KBS에서 출연 금지되었고, 12월에는 MBC에서 출연 금지 처분을 내렸다. 이에 따라 김용만은 모든 지상파 프로그램에 출연이 금지되었다.

양식 조리기능사 자격증 보유자다. 그 때문인지 올리브에서 '요상한 식당' 요리 예능 프로를 찍었고, 백종원의 3대 천왕에서는 돼지고기 목살로 스테이크를 만들며 요리 실력을 발휘했다.

이경규라인에 소속되어있다. 한 때 2000년대 초~후반 모두 대부분 이경규와 같이했는데, 2015년에 재기하고는 이경규와 함께 하는 모습이 없다.

김용만 출연정지

2008년 1월부터 2011년 5월까지 속칭 '맞대기' 도박과

인터넷 사설 스포츠토토에 13억 3500만원의 판돈을 걸고 도박한 혐의로

2013년 3월 20일 검찰에 조사를 받아 출연하고 있는 방송을 모두 하차하였고,

2013년 4월 9일 상습도박 혐의로 불구속 기소되었다.

그 뒤 2013년 5월 7일, 징역 1년이 구형됐다.

2013년 6월 27일에는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이 선고됐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gommine.tistory.com/220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