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빈 손예진 결혼 미국목겸담

세상의 핫이슈 모든핫이슈 2019.05.22 10:57

현빈과 손예진이 박지은 작가 신작의 <사랑의 불시착>에 출연을 확정지으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박지은 작가는 <별에서온그대>,<푸른바다의전설>을 집필한 작가로 이번 작품에 대한 기대가 더욱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주인공이 현빈과 손예진이 확정되면서 더욱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현빈과 손예진은 올해 초 2번이나 열애설이 붉어졌지만 두 사람은 입장을 번복하며 동료사이라고 부인하였습니다. 현빈과 손예진은 영화 <협상>을 통해서 처음 만나게 되었으며 작품으로 통해 서로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기사가 이어졌습니다.

첫 열애설이 났었을 당시에 미국에서 두 사람이 같이 있는 장면을 목격한 사람들이 올린 글에 의해 기사가 되었지만 두 사람은 사진이 공개되기 전까지 같이 있지도 않았다며 부인을 하였지만 현빈과 손예진이 같이 있는 장면이 찍힌 사진이 공개되자 입장을 번복하였습니다.

현빈과 손예지은 열애설도 부인하였지만 결혼설까지 휘말리며 곤혹을 치루었습니다. 한간에는 협상 촬영 스태프들은 이미 둘 사이를 다 알고 있다는 소리도 있었지만 현빈과 손예진은 연인임을 부인하였습니다. 현빈과 손예진은 동갑이라고 합니다.

2번의 열애설과 결혼설을 부인하고 이번 작품 출연을 확정지으면서 과연 어떤 케미를 선사할지 두 사람의 출연만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앞으로 더욱 기대하도록 하겠습니다.

from http://aroundstreet1.tistory.com/29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