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플한 슬립온이 생각나는 4월 봄 : 허니에이프릴 슬립온

아니 벌써 4월~ 개강한지도 한 달! 좀 있으면 중간 고사 시즌!

엠티 다녀오고 맛있는거 사먹고 하다보니 빠르게도 지나간 3월! 그래도 올해 3월은 생각보다 안 추웠어요.

봄비도 부슬부슬 내리고 나니 이제 좀 있으면 본격적인 봄인데요. 분명 짧디 짧을 봄!! 이때를 즐겨야 겠어요.

샌들 신는 여름이 되기 전, 맨발에 슬립온을 좋아하는 제가 신고싶은 슬립온을 소개할게요.

블랙이지만 여성스러운 디테일이 숨어있는 슬립온~ 아래 리뷰에 주목해주세요 :)

레이스디테일, 스퀘어 디테일이 돋보이는 허니에이프릴의 슬립온들.

디테일이 있는 슬립온이라서 심심하지 않다는 특징!

브랜드 : 허니에이프릴 (Honey April)

제품명 : MELOBY EMB & CHIC-ON

제가 슬립온을 좋아하는 이유를 들자면 먼저, 편하다는 것! 슬립온에 적응되면 슬립온 말고 다른거는 신을 수가 없어요! 둘 째, 아무 옷에나 다 잘 어울리다는 것! 코디를 생각할 필요가 없어요. 왠만한 옷에는 무난하게 잘 어울려서 귀찮고 피곤한 날에도 슬립온이면 OK! 세 번째, 요즘 슬립온의 유행이 다시 돌아오고 있다는 것! 대부분의 매거진부터 시작해서 길에서도 슬립온이 조금씩, 다시 눈에 띄고 있더라구요. 그간 조금은 사람들 눈에서 멀어졌던 슬립온이 돌아왔어요!!!!

그래서 결론은, 허니에이프릴 슬립온이 눈에 들어 왔다구요. 슬립온인데 이런저런 디테일이 있어서 재밌어요~

두 개의 슬립온 중 첫번째는 CHIC-ON이에요. 그 이름만큼 '시크'한데요! 앞코는 반짝이는 에나멜 소재이고 가운데에는 가죽디테일이에요. 레더 재킷에 신으면 멋있을 느낌~ 뭐 슬립온이야 어떤 옷에 입어도 잘 어울리지만요. 가장 편한 학교 패션 '과잠. 스키니 아니면 레깅스'에 신어도 괜찮은걸요. 저와같은 20대 초반부터 후반까지도 잘 어울릴 것 같은 시크-온 슬립온은 밋밋한 컨버스 슬립온에 질린 사람에게 추천! :)

MELODY-EMB는 시크-온보다 좀더 여성스러워요. 레이스가 있는 슈즈가 대부분 그렇듯이요. 언뜻 보면 흔한 가죽 슬립온처럼 보이겠지만 이 레이스 디테일 덕분에 하늘하늘한 원피스랑 입어도 괜찮더라구요. 비가 와서 차라리 치마를 입은 오늘, 제 신발도 허니에이프릴의 MELODY-EMB 에요! 허니에이프릴은 합리적인 가격에 예쁜 디자인이 많아서 10대부터 2,30대까지 가볍게 신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네요.

MELODY-EMB의 레이스 클로즈업 샷! 작지만 이 디테일 하나가 다른 슬립온과 큰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기존 슬립온은 캐쥬얼한 룩에 어울리고, 너무 편해보일 때가 있는데 허니에이프릴의 이번 블랙 슬립온들은 페미닌한 스타일을 보여주니까요! 허니에이프릴의 블랙 슬립온들, 분명 매력적이에요!!!

TIP. 허니에이프릴 슬립온 'MELODY-EMD' & 'CHIC-ON'

기존의 슬립온에 + 여성스러움을 더한 스타일

슬립온 유행이 돌아온 올해 주목해야 할 머스트해브 아이텝 :)

from http://shoemarker-official.tistory.com/1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