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향 결혼 예비신랑 재력 나이 직업 집안

KBSN 스포츠에서 '야구여신'이라 불리는 이향 아나운서가 6월에 결혼한다고 합니다. 이향 아나운서는 야구여신으로 불리며 야구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향 아나운서는 오는 6월 16일 6살 연상 치과의사와 결혼식을 올린다고 밝혔습니다. 예비신랑 집안이 대상그룹의 임대홍 창업주의 유일한 여동생이자 창업동지인 임현홍 여사로 알려져 화제입니다. 이향 아나운서와 예비신랑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만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고 합니다.

이향 아나운서는 '결혼 축하를 많이 해주셔서 감사하다. 결혼 후에도 야구에 대한 사랑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열심히 하겠다' 말했으며 결혼 계기에 대해서는 '이 사람 아니면 결혼을 못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만큼 좋은 사람이다'며 결혼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향 아나운서의 나이는 1990년 생으로 고향은 서울 태생입니다. 키는 162cm로 알려져 있습니다. 학력은 명지대학교 시각디자인학과를 졸업한 이후 중앙대학교 신문방송 대학원을 졸업하였습니다.

이향 아나운서는 2015년 스포티비 아나운서로 활동을 하다 같은 해인 2015년 12월 KBS N 아나운서로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여신 아나운서들이 거쳐간다는 아이 러브 베이스볼에서 MC를 맡으며 일명 야구 여신이라는 수식이부터 남성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향 아나운서는 프리랜서를 선언하지 않고 아직도 아이 러브 베이스볼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미모 때문에 이향 아나운서 성형전이라는 검색어를 볼 수 있으나 과거사진을 보더라도 성형 없는 미모를 그래도 볼 수 있습니다.

from http://opopii.tistory.com/2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