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농약분무기 제품별 가격 알아봄.

농약분무기 제품별 가격 알아봄.

안녕하세요 잇님들

오늘은 제가 농약 분무기에 대해서 알아봤어요

다소 생소할 수도 있겠네요...

말그대로 농약을 뿌리는데;;;;

그냥 뿌리면 한곳에만 집중되고 하니

벌레로부터 제대로 농작물을 보호할수가 없겠지요

물뿌리개나 분무기 처럼 물을 골고루 뿌려주는

도구랍니다^^궂이 농약분무기라고 구분하기보단

그냥 보통 분무기를 이용해도 무방할것 같긴하네요.

그래도 아무래도 농작물이 많고 면적이 넓고 그렇게 되면

농기계를 쓰거나 해야겠지요...하지만 너무 작지도 크지도 않고

그런데....일일이 뿌리자니 일이 많고 그러시다면 이글이 도움이

되겠네요ㅎㅎㅎ

요렇게 뚫어뻥 같이 생긴 몸통에

물통이 마치 총처럼 달려 있는 형태의 간단한 농약분무기도 있구요

요렇게 등에 메고 다니면서 손잡이로 뿌리는

형태도 있네요ㅎㅎㅎ

필요에 맞게 면적에 맞게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 농약 분무기 싸게 사기 ]

제가 추천해드리는 곳을 이용해보시면

다른곳보다 싸게 사갈수 있으니

한번 이용해보시는것도 괜찮을것 같네요ㅎㅎ

from http://powershoot52.tistory.com/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