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동욱, 엄태구, 전소민, 이엘, 이시아 다 볼 수 있는 드라마?

순서는 의도되지 않았습니다.

김동욱씨로 글을 시작하면서 생각난대로 적었을 뿐!

배우 김동욱

1983년 7월 29일

@키이스트

2002년에 데뷔한 김동욱은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MBC, 2007)>의 진하림, 영화 <국가대표(2009)>의 최흥철 역할로 주목받은 배우다. 드라마와 영화는 물론이고 뮤지컬에서도 활약했고, 최근에는 영화 <신과 함께>에서 수홍 역으로 연기력을 입증했다. 항간에는 김동욱이 이 영화를 살렸다는 우스갯소리도 돌고 있을 정도.

@네이버 영화(신과 함께)

배우 엄태구

1983년 11월 9일

@네이버 영화(굿바이 싱글 VIP시사회)

2007년 데뷔한 엄태구는 많은 영화에서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밀정(2016)>에서 하시모토 역을 맡은 그는 쟁쟁한 선배들에게도 절대 뒤쳐지지 않는 무게감을 선보여 관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화면을 뚫을 듯한 눈빛에 독보적인 목소리까지 더해져 더욱 매력있는 배우다. 영화 <택시 운전사(2017)>에도 등장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뜨겁게 만들었다.

@네이버 영화(밀정)

배우 전소민

1986년 4월 7일

@네이버

2004년 데뷔한 전소민은 우리에게 드라마 <오로라 공주(MBC, 2013)>의 오로라로 꽤 유명한 배우다. 요즘 일요일 예능 SBS 런닝맨으로 돌아이 이미지 생성한 돌소민 아니 전소민. 아직 많은 작품에서 만나지는 못했지만 분명 연기를 잘하는 배우다. 개인적으로는 툭툭 던지는 듯하면서도 연기를 참 잘한다는 생각이 드는 배우다.

@네이버tv(오로라 공주)

(생각보다 사진이 없다ㅠㅠ)

배우 이엘(김지현)

1982년 6월 26일

@유튜브(앳스타일 화보 촬영)

2009년 데뷔한 이엘은 드라마, 연극, 영화 등 다양한 무대에서 활동하며 얼굴을 알렸다. 그녀가 연기한 배역들이 모두 매력적이었지만, 그 중에서도 영화 <내부자들(2015)>에서 주은혜 역을 맡아 이엘만의 섹시함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이후 드라마 <도깨비(tvN, 2017)>에서는 삼신할매 역을 맡아 '삼신 할매가 이럴 수도 있구나' 싶도록 강한 인상을 심어주며 삼신할매를 앓는 사람들도 만들었다.

@네이버tv(이혼변호사는 연애중)

배우 이시아(이지아)

1990년 7월 11일

@아티스트 컴퍼니/@news1

2014년 데뷔한 이시아는 드라마 <시그널(tvN, 2016)>을 통해 이재한(조진웅)의 짝사랑 상대인 김원경 역을 맡아 아련한 첫사랑 이미지로 남았다. 드라마 <터널(OCN, 2017)>에서는 80년대, 평범한 한 남자의 아내이자 한 아이의 엄마 신연숙을 연기하며 절절함을 보여줬다. 조진웅, 최진혁을 상대하면서도 위화감 없는 연기를 보여줬고, 악역까지 잘하는 이시아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신인 배우다.

아, 이시아는 2011년에 그룹 치치(샤인, 세미, 보름, 수이, 아지)로 데뷔했던 가수 출신 배우라는 작은 정보...

@트위터(터널)

그런데!

김동욱, 엄태구, 전소민, 이엘, 이시아가 다 나오는 드라마가 있다?

하녀들(JTBC, 2015)

20부작|15세|2014.12.12. ~ 2015.03.28.|연출 조현탁|극본 조현경

정유미(국인엽 역), 전노민(국유 역), 오지호(무명/이비 역), 김동욱(김은기 역), 김갑수(김치권 역), 진희경(한씨부인 역), 이시아(허윤옥 역), 박철민(허응참 대감 역), 전미선(윤씨부인 역), 이이경(허윤서 역), 전소민(단지 역), 이연경(침모 단지네 역), 채국희(찬모 해상 역), 김종훈(떡쇠 역), 전수진(개똥이 역), 심훈기(용춘 역), 김혜나(옥이 역), 이초희(사월이 역), 임현성(풍이 역), 지승현(덕구 역), 안내상(태종 이방원 역), 이도경(태조 이성계 역), 이채영(가희아 역), 엄태구(치복 역), 양승필(바우 역) 등

정인과의 혼례를 치르던 마당은 쑥대밭이 되고, 아버지는 역당으로 몰려 능지처참을 당했다. 인엽은 하루 아침에 반가의 규수에서 하녀의 신분이 되고, 은기는 그런 인엽에게 자신이 낮아지겠다며, 함께 낮아지면 되는 것이라며 몇번이고 인엽을 회유하지만 인엽은 은기에게 모질게 군다. 아버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목숨도 바칠 각오가 되어 있다.

from http://vculturev.tistory.com/18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