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극한 직업 줄거리 및 후기(류승룡,이하늬,진선규,이동휘,공명)

영화 극한 직업을 2019년 1월23일에 개봉하자마자 CGV 영화관에서 예비신부와 함께 관람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비신부의 친구분이 무료 영화티켓 2장을 선물해줘서 뜯깊게 사용한것 같네요. 고맙습니다.

요즘 시골청년이 결혼준비 때문에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는중에 영화 극한 직업을 보면서 엄청난 힐링을 하게 되었는데요, 배꼽잡으면서 감상한 영화 극한 직업에 대해서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믿고보는 류승룡 연기력

영화배우 류승룡이 등장하는 영화는 대부분 재밌습니다. 물론 망한 영화들도 있긴 하지만, 명량, 7번방의 선물, 광해, 왕이된 남자, 내 아내의 모든것, 최종병기 활, 고지전, 아이들, 구르믈 버서난 달처럼등 많은 영화를 촬영하였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영화 극한 직업에서는 마약반 고반장 역할을 하였는데, 특유의 개그스러움이 잘 흘러나옵니다. 무엇보다 저 같은 경우에는 내 아내의 모든것에서 류승룡의 연기력과 코믹한 모습이 너무 매력있었는데, 극한 직업에서도 그 끼가 잘 묻어나와 즐겁게 본것 같네요.

그밖에 배우들인 이하늬,진선규,이동휘,공명은 그때끄때 잘 조하롭게 연기를 펼친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관심있는 배우들이 아니라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할께요. 대부분 연기 잘 합니다. 매끄럽고 좋았습니다.

영화 극한 직업의 줄거리를 간단히 설명하게 되면, 실적없는 마약반이 운좋게 치킨집을 차리면서 거대 마약조직을 검거하는 이야기 입니다.

영화 극한 직업은 첫 등장부터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게 되는데요, 마약범이나 마약조직을 검거하기 위한 마약반 류승룡(고반장) 이하 동료들이 어떻게 마약범을 쫒는지 실감나게 보여줍니다. 그 속에서 마약반이 쉽지 않은 직업중 하나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마약반은 마약범이나 조직을 검거하기 위해서 불철주야 24시간 잠복 근무를 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운좋게, 치킨집을 인수하게 되는데요, 치킨집을 인수할 당시 고반장이 자신의 퇴직금을 모두 사용하게 됩니다.

나라에서 지원을 해주면 되겠지만, 마약반 실적이 없다보니 어쩔수 없이 본인의 사비를 털게 되는데요... 여기서 너무나도 배꼽잡고 웃기는 장면들이 많이 등장하게 됩니다.

또한, 인수한 치킨집은 장사가 잘 되지 않는 치킨집이라서 마약조직을 감시하기에 최적화된 장소였는데, 운좋게 대박을 치게 됩니다.

이래저래 영화는 관객들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서 여기저기에서 노력의 흔적들이 많이 보입니다. 배우들의 연기력 또한 좋았고요.

하지만 한국영화가 늘 그렇듯 영화관에서 영화관람을 하기에는 스케일이 크지 않다는점이 단점입니다. 시간 조금지나면 컴퓨터 앞에서 손쉽게 다운로드 받아 시청할 수 있는게 한국영화의 특징이기도 합니다.

웃기고 재밌기는 하지만, 뻔한 스토리가 눈에 보인다는점이 많은 아쉬움을 가지게 됩니다.

종합 평점 : ★★★★☆

from http://cigol.tistory.com/151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