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선규 이하늬 시구 출연료 박보경 고향

야구장 시구 도전을 하는 배우 진선규의 모습이 본격연예 한밤을 통해 나왔는데요.

이번이 두번째 시구라고 말한 그는 첫번째 시구에 대해 아쉬움을 토로했는데, 시구 연습 도중 강속구를 선보이기도 했다네요.

진선규는 서울예술단 신작 창작가무극 ‘나빌레라’에 출연한다고 하는데, 이 작품은 다음 웹툰에서 1위를 한 작품이 원작이라고 합니다.

진선규는 일흔을 몇 달 앞두고 가족의 만류에도 평생 꿈꿔왔던 발레에 도전하는 덕출 역에 캐스팅됐다고 하네요.

진선규 인스타그램 아들

그는 영화 범죄도시로 남우조연상을 수상했으며, 최근 영화 극한직업으로는 이하늬 등과 호흡을 맞추며 천만배우로 입지를 다졌죠.

특히 같이 작품을 했던 김성규, 류승룡과는 킹덤을 통해 다시 만나 화제가 되기도 했죠. 현재 시즌2 촬영중이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최근 개봉한 영화 돈, 사바하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계속되는 변신에 다른 차기작은 어떤 배역이 될지 궁금하네요.

진선규 출연료에 대해서 말하기도 했는데, 눈에 띄게 올랐다고 말하며,

연극 후배들 가끔 만나서 밥을 사줄 정도의 여유가 생겼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진선규 아내 박보경은 수상소감을 통해 화제가 됐는데, 같은 연극배우라고 하며 나이차이는 4살이라고 합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12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