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리 주차뺑소니 블랙박스 키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가 주차장 뺑소니를 일컫는 일명 '물피 도주'를 당했다고 밝혔는데요.

여기에서 물피도주란 사람이 탑승하고 있지 않은 차량과 사고를 낸 후 사후 조치를 하지 않은 채로 달아나는 것을 말하는 보험용어라고 하네요.

경리 인스타그램에 “이 좋은날 주차 뺑소니를 당했다. 내일 꼭 잡히기를. 중요한 건 블박(블랙박스)에 영상이 1도 안찍혀 있네”라고 알렸네요.

2017년 개정된 도로교통법에 따르면 아파트 지하주차장 등 ‘도로 외’ 장소에서 주·정차된 차량만 파손하고서 연락처를 남기지 않은 채 자리를 뜨는 물피도주 운전자에게 20만 원 이하 범칙금이 적용된다고 합니다.

주차 뺑소니를 당했다면 자신의 블랙박스나 내차가 보이는 위치 차량의 블랙박스, CCTV 등의 영상을 확보하는 것이 가장 좋은것으로112에 현장 출동 신고를 하는 것이 좋다네요.

한편, 경리가 속한 나인뮤지스는 2012년 싱글 앨범 ‘뉴스(News)’로 데뷔했는데요.

지난 3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리멤버(Remember)’ 발매와 팬미팅을 끝으로 데뷔 9년 만에 해체를 결정하면서 배우로도 활동중이죠.

경리는 최근 JTBC 예능 프로그램 ‘스테이지 K’에 출연했는데요.

가수 경리 나이는 1990년생으로 프로필 키 170cm 라고 합니다.

경리 화장 전후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사촌동생 류나래는 2017년 미스코리아 부산 울산이기도 합니다.

from http://amerione.tistory.com/155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