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8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축구 금메달~~!!(손흥민 군면제)

이번 아시안게임은 월드컵 못지 않게 우리나라 사람들 가슴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저번 월드컵에서 독일을 2:0으로 꺾은 이후로 손흥민의 군대 면제 티켓이 이번 아시안게임이 마지막이 되어서 더욱더 관심이 쏠리는 것 같네요.

<8강> 한국 vs 우즈벡

하이라이트 영상

황의조가 갓의조가 되는 경기였습니다. 우즈벡 vs 한국전!! 역전의 역전을 거듭하다 결국 4:3으로 우즈벡을 꺾고 4강으로 올라갔습니다. 희비가 얼마나 많이 교차되던지 결국 승리해서 황의조를 다시 보게되는 경기였어요. 황의조는 현재 일본에서 리그를 뛰고 있다고 합니다. 우스갯소리로는 손흥민의 2달 월급을 황의조한테 줘야한다고 하네요ㅋㅋㅋ 군면제 가즈아~!

<4강> 한국 vs 베트남

하이라이트 영상

이번엔 갓승우~!!! 초반부터 압도적으로 게임을 이끌고 갔습니다. 대한민국이 패스도 좋고 여러모로 좋아진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재능 있는 인재들을 계속 찾아내는게 답인 것 같습니다. 베트남은 무난히 꺾어버리기~!

<결승> 한국 vs 일본

일본이 아랍을 1대 0으로 이기고 결국 결승전은 한일전이 되었습니다. 꼭 이겼으면 좋겠습니다.

우리나라 시각으로는 9월 1일 토요일 8시 반에 결승전을 합니다. 한일전 꼭 승리 기원합니다. 응원 고고싱!

대한민국 금메달~!!!!!!!!!!!!!!!!!!!

결국 따냈습니다. 이승우의 연장전 형 군대 면제 시켜줄게 슛~

진짜 다들 잘 뛰었습니다. 고생했네요.ㅎㅎ

군면제니까 빠염~

거의 광복절 수준ㅋㅋㅋㅋ

from http://nodepstory.tistory.com/13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