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축구 4강 일정 베트남꺽으면 금메달 보인다

따끈따끈한 쌩정보칵테일 2018.08.27 23:27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오늘은 아시안게임 한국 축구 4강 일정 그중에서도 방금 연장혈투끝에 우즈베키스탄을 물리치고 드러서게된 우리나라 축구 4강 무대의 일정에 대해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우즈베키스탄이 금메달이라고 늘 생각해왔었는데요 역시나 오늘 괄목할만한 실력과 골결정력을 보여줬네요~ 마지막까지 질까봐 조마조마하게 봐서 그런지 아직 좀더 흥분감이 남아 있습니다. ^^

역대 최강의 와일드카드 빛의조

2018 아시안게임 한국 축구 4강 일정 대진표

위에 대진표를 살펴보면 현재 시간 ( 27일 밤 11시 30분) 우리나라 축구 처럼 4강 진출이 확정이 된 나라도 있고 아직도 경기중에 있는 나라도 있습니다. 우리나라와 더불어 사우디 아라비아의 경기에서 승리한 일본은 4강진출확정되어서 북한과 아랍에미리트 경기에서 승리한 팀이 사우디 아리비아와 4강 경기를 갖게 됩니다.

저는 이왕이면 북한이 올라와서 일본까지 깨줬으면 하는 바래입니다만 공은 둥그니까 지켜봐야겠죠~~

그래서 저쪽편 4강전은 8월29일(수) 저녁9:30분 일본VS 북한or아랍에미리트

우리나라는 오늘 승리로 지금 경기중인 베트남과 시리아의 승자와 4강전을 갖는데 뭐 전 보지도 않고 베트남이 올라 올꺼라 생각하고 아래 최근 베트남과 한국 우리나라 축구 경기 동영상 링크했습니다~(아 시리아가 올라오면 어떠~~카지~~?)

그래서 이쪽편 4강전은 8월29일(수) 오후4:00 대한민국VS베트남

보너스로 작년에 열린 아시아 U23 D조 1차전 골과 하이라이트를 HD로 올려 봅니다. 당시 패널티킥을 찬 윤승원이 고도의 심리전을 이용해야하는 파네카킥을 차서 엄청난 비난을 받았던 장면도 있습니다. 발전한 베트남의 기술과 우리 선수들과의 경기 잠시 감상해 보시죠~

보는사람을 당황하게만든 아쉬운 파넨카킥

그래서 결론은 오늘 27일 8강전이 모두 치뤄지고 4강전 경기는 29일에 모두 열립니다. 대망의 결승전은 다음달 9월 1일 저녁 6시 30분에 개최됩니다.

이렇게 오늘은 한국 축구 4강 일정 을 알아보았는데요 여러분들은 4강과 결승에서 누구를 만날 것 같나요?

그럼 다음 우리나라 축구 4강 경기 끝나고 뵙겠습니다. 꾸뻑~

from http://k-pophistory.tistory.com/6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