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시안게임 여자하키 동메달 결정전

아시안게임 여자하키 3.4위전 한국 중국 중계

여자하키 대표팀이 중국과 동메달을 두고 3.4위전을 펼칩니다. 금메달을 목표로 한 여자하키 대표팀은 준결승에서 일본에게 지며 아쉽게 결승 진출에 실패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동메달 결정전에서 최선을 다해 메달획득에 성공하길 바랍니다.

일본은 한국을 2대0으로 이기고 인도는 중국을 1대0으로 이기면서 31일 오후 10시 결승전에서 금메달을 두고 경쟁을 합니다. 이번 아시안게임 여자하키는 2020년에 열리는 도쿄올림픽 직행티켓을 두고 펼쳐지고 있습니다.

한국선수들은 금메달과 도쿄올림픽 출전권을 따내기 위해 노력했지만 실패하고 마지막 경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선수들이 나이가 많아 곧 세대교체가 이루어지면서 전력의 하락은 눈에 보입니다.

여자하키 대표선수 명단

장수지, 최수지, 김영란,이유림, 안효주, 박미현, 박승아, 이영실, 조은지, 조윤경, 전슬기, 김옥주, 김보미, 조혜진, 신혜정, 장희선, 이유리, 황현아의 18명 선수는 마지막 메달을 향해 오늘 7시 30분 경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출처 박승아 SNS

여자하키는 비인기종목으로 지상파 방송에 편성되어있지 않습니다. 7시에 열리는 여자배구 중계와도 겹쳐있고 슈퍼라운드 야구 일본과 대만에게도 밀려 케이블 스포츠 방송에서 조차 편성이 없습니다.

여자하키를 볼 수 있는 방송은 인터넷 채널인 KBS 온에어 my K 채널로 7시 30분 부터 볼 수 있습니다. POOQ, 아프리카tv, 옥수수에서도 볼 수 있지 모르겠지만 여자하키 선수들의 중국 동메달 결정전을 보실 분들은 KBS로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from http://ssdsix.tistory.com/5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