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이란 남자배구 결승중계

한국 이란 남자배구 결승중계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남자배구 대표팀이 결승에 진출하였는데요. 한국 이란 남자배구 결승 경기가 9월 1일 토요일 오후 9시에 진행됩니다. 한국 남자배구 대표팀은 금메달을 노리고 있기 때문에 이번 이란전에서 승리하여 최종 우승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많은 응원해주시기 바래요.

한국과 이란의 아시안게임 남자배구 결승전은 밤 9시에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보시기에 좋은 시간인데요. 다만 지상파에서는 축구결승경기가 진행되어 케이블에서만 tv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 외에 온라인 인터넷 중계로는 시청이 물론 가능하구요. 때문에 보시기에는 큰 어려움없이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중계 채널로는 kbs n sports와 sbs sports에서 진행하구요. 인터넷 중계 시청은 대표적으로 kbs에서 제공하는 온에어 my K와 sbs onair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그 밖에 아프리카tv와 sk 옥수수를 통해 보실 수 있어요. 모두 로그인없이 바로 무료생중계로 경기 시청이 가능해요.

대한민국 남자배구 대표팀은 순항을 해오면서 결국 결승에 까지 올라섰는데요. 객관적인 전력에서 이란전은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경기 잘 풀어나가서 결국 우승까지 하여 금메달을 목에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쉽게도 여자배구는 동메달에 그쳤지만 남자배구는 금메달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잡았는데요. 한국남자배구가 이란을 잡고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하고 세계선수권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으로 마무리 하였으면 하네요. 한국 남자배구팀에게 많은 응원하시기 해주세요.

from http://zhzkzhffk.tistory.com/6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