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전현무 탈모

토픽셀프 2018. 9. 1. 12:11

전현무 탈모

어젯밤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자꾸만 빠지는 머리카락 때문에 병원을 찾은 전현무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탈모는 이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은 분들이 겪는 아픔인데요.

아침에 일어나자 침대 주변에서 발견되는 머리카이었는데요. 전현무는 탈모를 걱정했고 실제로 최근 방송에서 탈모를 의심되는 장면이 포착돼 누리꾼으로부터 많은 제보를 받았습니다.

이날 전현무의 탈모 영상을 보던 쌈디가 “가슴 털도 빠지나?”라며 궁금해했다는데요 이에 전현무가 “탈모인들은 관자놀이 밑에는 털이 엄청나다”라고 전했습니다. ㅋㅋㅋ

박나래가 “여성 호르몬이라도 맞아보는 게 어떠한가?”라며 걱정하자, 전현무가 “이미 충분하다”라고 답해 폭소를 안겼는데요. ㅠㅠ 슬픔인가요 ㅠㅠ

의사는 전현무의 두피 등을 보고 탈모가 진행 중임을 진단했습니다. 전현무에게 M자 탈모가 진행 중이라고 했는데요.

하지만 당장 모발 이식 등을 받을 상태는 아니라고 했습니다. 또 ‘털 부자’ 전현무에게 희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수염부터 가슴털까지 모두 이식이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저도 이건 몰랏네요!

전현무는 탈모를 예방하기 위해 콩국수를 먹으러도 갔는데요. ㅋㅋ

가게 주인들은 전현무를 보자마자 “한혜진이 이래서 반했나”, “실물이 훨씬 잘생겼다” 등 연인 한혜진에 대한 이야기가 끊이질 않았네요. ㅋㅋㅋ

from http://onemoresteptoday.tistory.com/6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