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병옥 벌금선고 음주운전 거짓진술 들통 부인 딸 사진

음주운전 혐의로 김병옥이 200만 원 벌금형을 선고받았습니다. 김병옥의 소속사 더씨엔티 측은 소속 배우의 음주운전에 대해 "이유 불문하고 김병옥 씨와 소속사는 변명의 여지없이 책임을 깊게 통감하고 있다"는 사과문을 발표했습니다.

김병옥은 지난 2월 12일 오전 1시 38분께 경기도 부천시 한 아파트 단지 내 지상 주차장에서 술에 취한 상태로 운전했습니다. 경찰은 "주차장에서 이상하게 운전하는 차량이 있다"는 주민의 신고를 받고 출동했습니다. 당시 김병옥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085%로 면허 정지 수준이었습니다.

김병옥은 경찰에 "아파트까지 대리운전으로 온 뒤 주차를 하려고 운전대를 잡았다"라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병옥의 초기 경찰 조사 진술과 달리 김병옥은 부천시 중동 롯데백화점 인근 도로에서 자신의 아파트까지 2.5km 구간을 음주 운전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대리운전기사를 불러 가던 중 지인의 전화를 받고 재차 술을 마신 뒤 귀가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김병옥은 영화 '내부자들', '검은 사제들', '인천 상륙작전' 등에 출연했으며, 음주 보도 후 JTBC 드라마 '리갈 하이'에서 하차했습니다.

김병옥은 1960년 10월 11일 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9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경기도 부천시이며 가족 사항은 아내 이윤자, 첫째 딸, 둘째 딸, 반려견 강아지 '뭉치'가 있습니다. 키 170cm, 몸무게 67kg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입니다. 소속사 더씨엔티로 데뷔 시기는 2003년 영화 '클래식'입니다. 과거 연극배우 생활을 하면서 44살 전까지는 어려웠다고 합니다. 지금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감초 캐릭터를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예능 해피투게더, TV는 사랑을 싣고, 씬스틸러 드라마 전쟁, 동치미 등에 출연하여 재치 있는 입담과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줬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김비서가 왜 그럴까, 흑기사, 고백 부부, 역적, 불어라 미풍아, 마음의 소리, 미녀 공심이, 신의 퀴즈 등이 있습니다.

프로그램 '사람이 좋다'에서 부인 이윤자를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딸 사진 공개했는데 2명의 딸들이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엄마 아빠를 닮아 연예인 뺨치는 외모를 가졌습니다. 둘째 딸은 시트콤 '마음의 소리'에도 잠깐 출연했습니다.

from http://opopii.tistory.com/3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