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천희 가구 하이브로우 효리네민박

이천희가 JTBC '효리네 민박'을 통해 공개된 바 있는 자신이 운영 중인 가구브랜드 '하이브로우'를 언급했는데요

그는 현재 배우 활동 뿐만 아니라 가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하이브로우를 운영중입니다.

참고로 그는 IQ가 148이며 언어영역과 이해도가 높다고 고백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친동생과 함께 운영중이라고 하는데, 특히 효리네민박으로 인해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그는 tvN '인생술집'에서도 이천희는 이효리 남편 "이상순 씨가 LP장을 만들어 달라고 요청해서 만들어준 적이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그것만 주기 허전해서 우유박스도 같이 넣어보냈는데, 이것도 되게 좋아했다고 일화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캠핑용품 브랜드도 만들었다고 자신의 사업에 대해서 얘기했네요

실제로 이효리와는 패밀리가떴다를 통해 인연을 맺어 우정을 쌓기도 했습니다.

그는 효리네집 가구에 대한 설명으로 처음에 LP장으로 시작했다가, 작업대를 만들고 하다 보니까 효리네 집에 제가 만든 것들이 꽤 많아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천희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어떨 때는 보니까 너무 많이 나와서 민망하기도 하더라고 얘기했다고 하네요

가구제작은 처음에는 취미로 시작했다고 하지만 매출까지 올릴정도로 자리를 잡고있다고 하네요

효리네 민박에 나온 이천희 공방 가구들

하지만 아내 전혜진은 가구 만드는것에 대해 여전히 걱정을 하고 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from http://heejuk.tistory.com/3013 by ccl(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