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건희 현재상태 성매수 조선족?

이건희 회장은 지난 2014년 5월 10일 이태원동 자택에서 급성 심근경색으로 인근 순천향대학 서울병원으로 옮겨져 심폐소생술을 받고 다음날 새벽 삼성서울병원으로 옮겨져 막힌 심혈관을 넓혀주는 심장 스텐트 시술을 받았다.

이후 심폐기능이 정상을 되찾자 입원 9일 만에 중환자실에서 병원 20층에 있는 VIP 병실로 옮겨져 지금까지 입원 치료를 받고 있다.

2019년 현재까지도 이건희 회장의 치료 진행 상황이 공개되지는 않고 있다. 인공호흡기와 특수 의료장비 없이 주로 병상에 누운 상태로 자가호흡을 하고 있다고 한다.

현재 의식은 없지만(진짜일까?) 자극이나 접촉, 소리 등에 반응하고 있기 때문에 병실에서 클래식 음악을 들려주는 등 평소 익숙했던 환경을 만들어주는 등의 보조적인 '자극치료'도 병행하고 있다고 한다.

이건희 젊었을때 사진

참조로 이건희는 지난 2011년 12월부터 2013년 6월까지 5차례에 걸쳐 서울 강남구 삼성동 자택 그리고 논현동 빌라에서 성매매를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관련 내용을 처음 보도한 언론사 주장에 의하면 젊은 여성에게 직접 돈을 건네주는 영상도 있으며, 해당 영상에 따르면 이건희가 직접 "네가 오늘 수고했어. 네 키스 때문에 오늘 XX 했어"라고 다소 민망한 대화 내용를 했다고 한다.

여성들은 성매매 대가로 500만 원씩 받은 것으로 추정된다.

또한 해당 영상을 직접 촬영한 여성의 통화 내용을 들어보면 말투가 중국 동포의 사투리와 유사한 것으로 보아 중국 조선족일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한다.

현재 이들의 행방은 오리무중이다... 삼성가의 치부를 건드렸으니... 그들의 행방은 영영 알 수 없을 것 같다. 참.. 간도 큰 것 같다.

from http://carcenter999.tistory.com/10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