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지민 남편 도성수 누구 ?

홍지민 남편 도성수 누구 ?

뮤지컬 영화 방송 노래 못하는것 없는 다방면에서 뛰어난 활약을 하고 있는 홍지민은 올해 나이 44살이며 남편 도성수와 만나 2006년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홍지민 남편 도성수는 어리게 생겼지만 한살 연상의 나이 45살이며 두사람은 살사바에서 처음 만나게 됩니다.

사업을 하는 홍지민 남편 도성수는 그녀를 처음 보자마자 첫눈에 반해 만난날 바로 뽀뽀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홍지민은 과거 미스코리아에 출전하라는 말을 들을 만큼 뛰어난 외모를 지니고 있었지만 현재는 살이 많이 쪄서 예전 모습을 찾아 볼수가 없는데 살이 찌고 나서는 작품과 딱 맞아 다이어트 할수가 없었던 상황이 더 많았던것 같습니다.

두사람은 너무 급격히 빠져들어 만난지 3개월만에 상견례를 하였고 만난지 7개월만에 결혼을 하게 됩니다.

홍지민 도성수 두사람은 결혼 초에는 일부러 아이를 갖지 않을려고 하였다네요.

우선 각자의 일을 더 확고히 한 다음 2010 부터 아이를 만들자고 합의를 하였다고 하네요. 하지만 결혼 9년만인 2015년 4월에 딸을 낳았습니다.

홍지민과 남편 도경수에게도 이혼의 위기가 한번 크게 찾아왔는데 홍지민이 일중독증에 걸려 일만 하러 다니자 참 다 못한 남편이 일밖에 모르는 홍지민의 행동을 참다 못해 어느날 진지한 표정으로 남편이 "이건 내가 생각한 결혼이 아닌거 같다"이야기 하였답니다.

이후 남편 도성수가 부부동반 모임후 과음 상태에서 "7년간 일밖에 모르는 당신 때문에 너무 외로웠고 힘들었다"이야기를 하였다네요.

이말을 들은 홍지민은 생각지도 못했던 남편의 말에 멘붕이 왔고 오랜 고민 끝에 남편 곁에서 좀 있어 주어야 겠다 생각하여 아침도 같이 먹고 연기 연습때도 남편과 함께 하면서 예전과 다르게 오랜 시간을 함께 하여 이혼 위기를 극복하였다고 하네요.

이젠 딸도 생겨서 다시금 문제 없는 부부관계를 유지 하고 있다고 하네요.

역시 남남이 만난 부부사이에는 자식은 꼭 있어야 함을 다시금 느끼게 해주네요 ^^

참고로 남편 직업은 국수전문 음식점을 운영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from http://sonco.tistory.com/3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