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도 불법주차 _ 차주님 얼른 차빼시죠?

송도 불법주차....로 시끌시끌하다 ㅋㅋ

첨에 송도 불법주차라는 키워드가 계속 실검에 뜨길래

이젠 하다하다 누가 불법주차 해놓은것까지 전국민이 보는 포털에 뜨냐고 생각했는데

악!!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 이거 뭥미 ㅋㅋㅋㅋㅋ

무조건 실검에 뜰 수 밖에 없는, 이슈가 될 수 밖에 없는 일이었다.

멀리서보면 왠지 더러워 보이는 차 한대가 인도에 서 있다.

자세히 보면 포스트잇이 덕지 덕지 붙어 있는거다.

바로 이 차가 송도 불법주차 주인공 되시겠다.

도요타 캠리라는데, 혹시 이 회사 홍보팀 아님? ㅋㅋㅋ

차종까지 이슈 되고 있다...ㅋㅋ 자연스럽게 캠리 홍보해주는 중인 불법주차 차주님!

그렇다면 이 차는 왜 이렇게 곱디고운 파스텔톤 컬러의 포스트잇 이불을 덮게 되었을까.

- JTBC 뉴스 캡쳐 -

사건의 시작은 자신의 차에 주차단속 스티커를 붙인 관리사무소에 화가 난 차주가

아파트 주차장을 가로 막고 불법주차를 해놨댄다.

( 아니 자기가 차를 이상하게 대놨으니까 딱지를 뗐겠지 ㅋㅋ 얼탱이 없음 ㅋㅋㅋㅋ )

근데 심지어 사이드브레이크 채워놨고,아파트는 사유지라 견인도 안되는 상황.

다른 주민들은 주차장에 차 어케 대라고??????????????????????

송도 불법주차 클라스. 인정. 대박. 어케 저런 생각을 했을까?

( 아파트 사유지로 보는거 진짜 어이 없음 , 이거관련해서 문제가 아주 많았죠? )

참다 못한 아파트 주민들 20여명이 주차장 앞에 불법 주차 된 차를 인도로 직접 들어 옮겼다.

그리고 저 무개념 차주가 차를 못빼가게 막아놨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차 뿌시고 싶은거 참았을듯

그런데 송도 불법주차 차주님 클라스는 남다름. 인도에 주차 된 자신의 차에서

골프채랑 짐을 빼서 다른 차 타고 유유히 사라지셨댄다. 어이가 없어서 말문이 막힌다 ㅋㅋㅋㅋ

겨우겨우 인도로 옮기기는 했으나 송도 불법주차 차주님께서는 여전히 차를 방치 중.

안빼고 계신다니,, 인도에 불법주차 된 꼴.

송도 주민들은 참다 참다 못해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조언을 직접 해주기로 했나봅니다 ㅋㅋ

포스트잇을 가져다 놓고, 차에 바른말 고운말을 써서 붙여 주었어요.

그래서 현재 송도 불법주차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이 곳은 송도의 관광지. 명물. !!! 사람들이 다 와서 구경 중!!!! ㅋㅋ

지금 차주님 반응은 두 가지로 예상해본다.

" X됐다. 어케 ㅜㅡㅜ 저 차 빼고 싶어도 사람 너무 많아서 어케 빼. 내 얼굴! 내 신상! "

" 개xx 들. 이따위로 나오시겠다? 포스트잇 쓴 놈들 다 죽여버릴거야. 으르렁 "

부끄럽거나 화나거나 두 가지 아닐까.

근데 저렇게 뻔뻔스럽게 남들 다 사용하는 주차장 앞에 불법주차를 하신 클라스를 보면

지금도 자기가 뭘 잘못했는지 잘 모르고 있을 것 같기도 하다. 포스트잇 붙이는 사람들에 대한 분노와

각종 언론사를 향한 분노와, 나처럼 블로그나 SNS에 글을 퍼나라는 사람들에 대한 분노? 이런게 있을 것 같기도 하고...

송도 불법주차 차주님. 차라리 빨리 나와서 정중하게 사과하시고 차 빼시죠?

모두가 사용하는 공간, 모두가 함께 사는 세상에서

자기가 화난다고해서 다른 사람의 편의와 자유를 침해할 권리는 그 누구에게도 없습니다.

지금 보여주신 무개념 송도 불법주차 클라스에는 저런 좋은 말을 쓰는 시간 조차 아깝습니다.

그럼에도불구하고 차주분에게 똑같은 방법으로 응대하지 않고, 폭력과 욕설로 응대하지 않고,

현명하게 대처한 송도 주민들에게는 꼭 사과하셔야 합니다.

자녀분이 뭘 보고 배우겠습니까. 지나가는 아이들이 무엇을 보고 배우겠습니까.

지금 당신 때문에 전국민이 당신 차를 보고 있습니다. 얼른 차 빼시길.........

from http://coffee2985601.tistory.com/3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