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홍지민 이혼위기 가출

tvN 'NEW 인생술집'에서는 연예계 대표 절친으로 알려진 매력적인 세 배우 홍지민, 소이현, 정애연이 출연했는데요

이날 뮤지컬배우 홍지민은 "결혼 7년 만에 이혼할뻔했던 위기가 있었다. 신랑이 집을 나갔었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당시 "완벽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고 생각했다. 남편의 이혼 선언을 예상치 못했었다"고 설명했는데요

홍지민 인스타그램

남편이 3주 만에 집에 돌아오긴 했지만 둘의 냉전이 6개월을 갔다고 합니다.

이때 홍지민이 남편에게 노력하든지 이혼하든지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라고 했다네요

남편이 이혼을 선택할까봐 걱정했지만, 노력하자고 말했고 이후 부부상담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때 함께하는 시간이 중요했던 남편이 워커홀릭인 자신의 모습에 외로움을 느꼈음을 깨달았다고 합니다.

이후 함께 하는 시간을 만들기 위해 무슨일이 있어도 아침상을 꼭 차려서 시간을 보냈고,

빠른 속도로 회복됐다고 하네요

홍지민은 2006년 1세 연상의 도성수 씨와 결혼했는데요

이후 결혼 9년만에 첫째 딸 도로시를 출산했고, 지난해 11월 둘째 아이이 도로라를 득녀했습니다.

출산 후 다이어트에 성공하기도 했죠

from http://amerione.tistory.com/12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