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허안나 결혼 개그맨 출신 예비신랑 나이 몸매

개그우먼 허안나가 깜짝 결혼 발표를 해 세간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허안나는 3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0월 쯤 주위에 알리려 했는데 '10월 결혼' 이라는 기사가 났네요. 제 결혼식은 1월입니다" 라며 기사화 된 자신의 결혼 소식이 사실임을 밝혔습니다.

허안나는 "그동안 남자친구에게 부담이 될까봐 사진 올리는 것도 조심스러웠는데 이제 결혼하니까 많이 올려야겠다" 며 일반인 남자친구에 대한 배려심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위의 글과 함께 남자친구와 함께 찍은 커플샷을 최초로 공개했는데요 남자친구는 개그맨 출신의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허안나와 그의 남자친구는 2012년 3월에 만나 달달한 연애를 해왔는데요 내년인 2019년 1월 결혼 예정임을 알렸습니다. 앞서 허안나는 다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자신이 일반인 남자친구와 교제중임을 공개해왔는데요 개그를 할 때에는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가 개그를 그만둔 후에 연인사이로 발전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지난 6월에는 한 지인의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으며 자신의 결혼식이 머지 않았음을 암시하기도 했습니다. 허안나와 그의 예비신랑은 망원동에 신혼살림을 차릴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축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허안나는 지난 2009년 KBS 24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해 KBS2 "개그콘서트" , tvN "코미디빅리그" 등 인기 개그프로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뮤지컬계의 거장인 박해미의 캐스팅을 받아 지난달부터 해미뮤지컬컴퍼니의 공연인 '키스 앤 메이크업' 의 강이나 역으로 열연중에 있습니다.

자신의 SNS를 통해 직접 그린 웹툰인 '망원동 짐승녀' 를 업로드 해 새로운 장르에서도 사람들에게 웃음을 주며 사랑받았습니다. 네티즌들은 허안나의 결혼 소식에 "미녀 개그우먼 허안나 행복하세요" "그간 많은 웃음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허안나 축하해요" 등 축하와 응원의 메세지를 보내고 있습니다.

from http://javarlyan.tistory.com/10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