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우먼 허안나 결혼, 예비신랑 직업 공개 "남자친구 성형 망원동 신혼...

개그우먼 허안나 결혼, 예비신랑 직업 공개 "남자친구 성형 망원동 신혼집?" 고백

개그우먼 허안나가 품절녀 대열에 합류한다. 31일 YTN Star 취재결과, 허안나는 오는 10월 현재의 남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린다. 허안나의 예비 신랑은 전직 개그맨으로 알려졌으며 현재는 일반인의 삶을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허안나가 살고 있는 서울 망원동 일대에서 두 사람은 이미 부부 같은 케미로 즐거움을 주고 있다는 후문이다. 앞서 허안나는 복수의 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해 "남자친구가 있다"고 직접 밝혔다. 지난 6월 한 지인의 결혼식에서 허안나는 부케를 받으며 다음 예비신부임을 예고하기도 했다. 2009년 KBS 24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허안나는 KBS 개그프로그램 '개그콘서트' 및 tvN '코미디빅리그'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최근에는 방송인 박해미가 대표로 있는 해미뮤지컬컴퍼니의 공연인 '키스 앤 메이크업'의 강이나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다. 이밖에도 코믹컬 '드립걸즈 시즌7'으로 대중과 활발히 호흡했다. 최근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그린 웹툰 '망원동 짐승녀'를 업로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개그우먼 허안나 프로필

대한민국의 개그우먼이다. 위키백과

출생: 1984년 11월 15일 (허안나 나이 33세), 대한민국

수상 후보 선정: 백상예술대상 여자 예능상

종교 천주교(영세명 : 안나)[1]

소속사 코엔스타즈

신체 허안나 키 170cm, 허안나 몸무게 58kg

학력[편집]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 04학번

생애[편집]

허안나는 1984년 11월 15일 생으로,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고 연극배우를 꿈꾸다 개그우먼을 해보라는 교수님의 말에 의해 개그우먼 시험을 봐 합격하였다.2005년,연극배우로 데뷔하였고 2007년, MBC 16기 특채 개그우먼으로 들어갔다, 2008년 당시 개그콘서트 감독이었던 김석현 감독에 의해 걸투홀에서 발견돼 특채로 들어갔으나 2009년 다시 시험을 봐 KBS 공채 24기 개그우먼으로 들어가게 된다. 이후 《나를술푸게하는세상》, 《슈퍼스타 KBS》 코너를 연속으로 히트 시키며 KBS연예대상 2010년코미디부분우수상, 2014년코미디부분우수상을 받고 2016년 이후 코미디빅리그로 이적한다. 현재는 인스타그램에 망원동짐승녀라는 웹툰을 연재중이며,안나Tv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다.

검도를 3년 정도 배웠는데 드라마 모래시계가 한창 인기 있을 때 허안나의 어머니께서 이정재가 검도를 하는 모습이 너무 멋있어 보인다며 억지로 시켰다고...

허안나 몸매

현재도 운동을 계속 하고 있는지 몸이 이곳저곳 노출된 복장을 입었을 때 승모근(목과 어깨를 잇는 근육)이 웬만한 보통 여성에 비해 발달된 모습을 보이며, 특히 허벅지를 보면 꿀벅지가 아니라 말벅지(...)를 연상케 하는 근육량을 보인다. 때문인지 동료 개그우먼들은 그녀를 장비라고 부른다카더라.

허안나 성형 전 사진

from http://yoyonew.tistory.com/263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