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스' 서장훈, 차세찌 한채아 열애설 언급 “너무 몰입해서 보시다...

'라스' 서장훈, 차세찌 한채아 열애설 언급 “너무 몰입해서 보시다 보니~?”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서장훈이 ‘한채아-차세찌’ 열애에 대한 입장 표명을 한다. 두 사람의 열애설의 불쏘시개 역할을 한 서장훈은 당시의 심경을 고백하는가 하면 자신의 이상형까지 밝힌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29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영진 / 연출 박창훈)는 ‘라디오스타가 빛나는 밤에~’ 특집으로 박중훈-서장훈-김흥국-배순탁이 출연합니다.

배우 한채아의 이상형으로 지목된 뒤 한채아가 차세찌와 열애설을 인정해 묘한 입장에 처한 서장훈. 그가 ‘라디오스타’에서 입장 표명을 했는데요.

서장훈은 먼저 사건의 근원지인 ‘아는형님’의 당시 분위기를 언급하며 입을 열었다. 이어 그는 한채아와 차세찌가 열애를 인정한 뒤 생긴 반응들을 언급했고, “너무 몰입해서 보시다 보니~”라며 심경고백을 이어간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모으고 있습니다.

특히 이 과정에서 서장훈이 자신의 이상형을 밝혀 눈길을 끌 예정이다. 여기에 그의 이상형을 알고 있던 MC들이 한바탕 소동까지 벌여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는 후문 입니다.

이 밖에도 서장훈은 아무 맥락없이 자신을 언급하는 ‘김구라 토크’에 불만을 호소하는가 하면, 여성 게스트가 출연하면 불안하다며 고충을 토로한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이처럼 ‘한채아-차세찌’ 열애에 대한 서장훈의 입장 표명은 오늘(29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라디오스타가 빛나는 밤에~’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16/10/01 - [화제인물누구] - '내 귀에 캔디' 서장훈 캔디녀 영화배우 김선영 "남편 이승원 연출가 결혼" 고백

2017/03/23 - [화제인물누구] - '라스' 이지혜, 서장훈 언급 "광희 생수 쪽 비즈니스 하는 집안 딸을 좋아했다" 폭로 누구?

2017/03/23 - [화제인물누구] - '라스' 정다래, 주량 소주 6병 혼술 언급 "서장훈 비슷 그냥 혼자가 좋다” 고백

서장훈 프로필

대한민국의 前 농구선수이다. 현재는 방송인으로서 활약하고 있다.

출생: 1974년 6월 3일 (서장훈 나이 42세), 서장훈 고향 서울특별시

서장훈 키: 207cm

배우자: 서장훈 아내 오정연 (결혼 2009년–이혼 2012년)

학력: 연세대학교 (1993년–1998년)

부모: 김정희, 서기춘

방송: 동상이몽 괜찮아 괜찮아, 썰전

서장훈 재산 건물 광고비

리모델링 전후

월세만 약 한달에 약 4천만원

거기에 광고판 수입은 얼마인지 모름

서장훈 빌딩...옥상 광고판 수입이 ㅎㄷㄷ 하군요...

양재동에 있는 서장훈 빌딩...

건물주인 서장훈은 임대료 왠만하면 잘 안올려서 임차인들한테 평판이 좋다죠...

근데 놀란건... 저 건물 옥상에 있는 광고판이 월매출이 3억이 넘는다는...;;;

양재역 사거리에 차량많고 유동인구 많고 노출도 좋아서...

하루 18시간정도 운영하는데.... 1일 100회 노출. 월광고료 1200만원 부가세 별도...

이게 총 25구좌 운용... 옥상 광고로 나오는 매출만 월 3억 이라는군요;;;

아마 그정도면 전체 월세보다도 배는 많은듯...

상상외로 목좋은곳 옥상의 저런 광고판 수입이 높군요;;;

출처 - http://mlbpark.donga.com/mlbpark/b.php?&b=bullpen2&id=4301970

차세찌 한채아 열애 인정! 그동안 숨긴 이유 ㄷㄷ

어머 아니라고 하더니 한채아-차세찌 열애 인정했네요?

배우 한채아와 차범근 전 축구감독의 아들 차세찌가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앞서 지난 2일 한채아 소속사 측은 한채아와 차세찌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이를 부인한 바 있어요.

이에 대해 한채아는 지난 8일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언론시사회에서 얼마 전 열애설에 대해 솔직히 사적인 이야기를 드려야 될 것 같다며 열애설에 휩싸였던 분(차세찌)과 좋은 만남을 가지고 있는 게 사실이라고 말했어요.

한채아는 평소 회사와 사적인 부분을 고유하지 않은 편인데도, 회사에서는 제가 여배우라 보호해야겠다는 생각에 무작정 열애설을 부인한 것 같다며 회사에서 그런 말이 나가고 무언가 숨기는 것 같아 마음이 좋지 않아 괴로웠고 이렇게 용기를 내게 됐다고 솔직하게 털어놨어요.

또 한채아는 그 분도 가족분들이 유명한 분들이고, 저도 여배우라서 열애설을 공개하는 것이 망설여졌지만 제가 아이돌도 아니고 나이도 있는데 굳이 숨길 필요없다고 생각했다고 전했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gommine.tistory.com/68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