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수민 엄창 패륜 박명수도 지켜주지 못했다

따끈따끈한 쌩정보칵테일 2018.08.29 23:16

안녕하세요~! 핫슈입니다.

이번에는 호통 개그맨 박명수의 아내 의사 한수민 나이와 한수민 엄창 패륜 이 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나이보다 동안으로 보여서 그런가요? 아니면 또 다른 무언가가 있었나요? 왜 욕(?)을 먹는지 그 이유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한수민 나이 는 1978년생으로 올해 40살입니다~ 하지만 나이에 비해 휠씬 어려 보인다는 이야기를 듣고 있는데 지난 9일 SBS 싱글와이프에서 한수민 씨가 외국인들 앞에서 나이를 밝혀 모두가 자연스럽게 알게되었지요~ 그때 당시 외국인들은 한수민 씨 나이를 들은 뒤 "한 서른 살쯤 된 줄 알았습니다 한국사람들은 원래 좀 어려보이나 보다"라고 말잇못 했다고 합니다. 제가 볼때는~흠 글쎄요~~~

같은 프로에 출연하는 배우 이유리 씨도 "한수민 씨 완전 초초초 동안입니다 저보다 피부가 더 좋은 것 같다"고 말했었습니다.

한수민은 29일 자신의 SNS에 "지난 라이브 방송에서 신중하지 못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신중하지 못한 행동이란 자신의 SNS 라이브 방송에서 자신이 홍보 중인 코팩 제품에 대해 설명하던 중 '효능을 보증한다. 약속한다'는 의미로 자기의 말이 거짓이면 부모를 욕하는 의미의 비속어와 동작을 취했습니다.

한수민씨 안녕~! 홍보가 그렇게 필요했나요?

좀더 자세 말하면 왼속 엄지와 새끼손가락을 각각 입술과 이마에 갖다대는 행위입니다.(위 사진 참고)

'내말이 사실이 아니라면 엄마가 xx다.' 라는 의미의 패륜적 손동작이라는 것이죠~

해당 손동작은 어머니에 대한 직접적인 비하하는 의미를 담고 있는 '엄창'으로 불리는 손동작으로 EXID 하니가 라디오 방송, 레인보우 현영은 인터넷방송에서 해당 동작을해 엄청난 비판을 받았던 행동입니다.

연이어 "앞으로는 보다 정중한 마음가짐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며 재차 사과의 뜻을 밝혔습니다.

SNS에 남긴 사과 글

하지만 이정도면 남편인 박명수도 지켜주기 힘든 만큼 확산이 되어 현재 활약중인 방송에서 하차가 불가피 할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연예인도 아닌 그저 피부과 의사인 그녀는 지난 2008년 박명수와 결혼해 박명수의 아내로 방송에 데뷔해 얼굴을 알리고 SBS '싱글와이프'로 활약을 펼친 뒤 현재 TV조선 '아내의 맛'에 출연 중입니다.

엄격히따지면 일반인이지만 남편의 유명세로 웬만한 연예인보다 더 얼굴을 알렸기에 그런 행동을 했다는게 저는 좀 실망을 넘어 그 욕심에 혀를 차지만 곧바로 사과하는 자세는 좋아 보입니다.

이상 한수민 엄창 패륜 논란에 대해 짧게 알아 봤습니다.

from http://k-pophistory.tistory.com/7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