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수민 인스타그램 손동작 패륜 의미

29일 한수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난 라이브 방송에서 신중하지 못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이어 한수민은 “앞으로는 보다 정중한 마음가짐으로 여러분과 소통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덧붙였는데요. 논란의 캡처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수민은 앞서 SNS 라이브로 팩을 소개하던 중 코팩을 몇 년 동안 사용한 적이 없다며 엄지 손가락과 새끼 손가락을 이용한 손동작을 했는데요.

하지만 이 동작은 어머니를 비하하는 패륜의 의미를 가지고 있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1~20대들에게는 욕으로써 많이 쓰였다고 하는데요. 그런 의미는 아니였다고 합니다.

그는 자신의 브랜드 코팩의 효능에 대해 소개하며 '효능이 정말 좋다. 거짓말이 아니다'라는 뜻으로 손가락을 이용한 제스처를 했는데요.

이에 유명 연예인의 가족으로 얼굴을 알려 방송인으로도 활약하고 있는 그가 공개적으로 부적절한 행동을 한 것이 아니냐는 누리꾼들의 비판이 거세졌습니다.

한수민의 본업은 피부과 전문의다. 하지만 박명수의 아내로 얼굴이 알려진 후, 현재 박명수와 함께 종합편성채널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아내의 맛'에 출연 중인데요.

또 케이블TV 온스타일,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겟잇뷰티 2018'에 얼굴을 비추며 준방송인으로서도 활약 중입니다. 누리꾼들의 반응은 아직도 싸늘한데요.

네티즌들은 한수민에 대한 비판과 함께 박명수의 이름을 거론하며 날을 세웠습니다. "박명수가 방송에 끌어들여 이런 논란을 만들었다", "아내가 일반인인만큼 박명수가 가이드라인을 알려줬어야 했다", "박명수가 아니었으면 아내가 방송에 나올 수나 있었겠나" 등의 반응을 보이며 실제적으로 박명수에게 비난의 불똥이 튀고 있다고 하네요.

from http://onemoresteptoday.tistory.com/6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