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해미 남편 황민 사망사고 해미뮤지컬컴퍼니

박해미 남편 황민 사망사고 해미뮤지컬컴퍼니

큰 논란을 일으킨 음주운전 유명배우 남편은 바로 배우 박해미 남편 황민 씨 인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8월 28일 박해미 남편 황민 음주운전 교통사고 사건과 관련하여 박해미 씨 측에서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이날에 한 언론매체 보도에 의하면 박해미 남편 황민 음주운전 교통사고로 인하여 이날 열릴 예정이었던 공연 프레스콜에 불참합니다.

뮤지컬 측에서는 "부상자 상태를 아직 정확히 알 수 없는 상황이다. 박해미는 프레스콜에 참석하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경찰과 소방당국에서는 어제 8월 27일에 경기 구리시 강변북로에서 박해미 남편 황민 씨가 몰던 승용차가 갓길에 서 있었던 화물차 2대를 들이받았다고 전했습니다. 이 음주운전 사고로 인해서 동승자 2명이 사망하였으며 황민 씨와 다른 동승자 2명 그리고 화물차 운전자가 큰 부상을 입어 급하게 인근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사고 당시에 박해미 남편 황민 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104% 였었던 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음주운전 사고로 사망한 동승자 2명은 박해미가 운영하고 있는 해미뮤지컬컴퍼니 소속 단원들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해미 남편 황민 나이는 올해 46세이며 박해미 보다 9살 연하의 남편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from http://www.naverlove.net/7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