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한국 베트남 축구 중계

토픽셀프 2018. 8. 29. 15:46

한국 베트남 축구 중계

아시안게임 축구 베트남 4강전

한국 시간으로 8월 29일 오후 6시에 열리는 한국 베트남의 축구 경기는 Pakansari Stadium 에서 시작합니다. 결승에 진출하기 위한 축구 4강전인 베트남과 한국 중계방송 채널이 어디인지 알아볼까요?

한국 과 베트남은 역대전적에서 4승 전승으로 압도적인 차이입니다. 피파랭킹으로도 한참 앞서고 있어 대한민국의 승리가 예상되고 있지만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지금 껏 플레이한 경기는 만족스럽지 못했습니다.

베트남은 아시안컵 준우승을 하면 최근 가파른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최초로 4강전에 올라 사기가 매우 높은데요. 한국과 베트남의 대결은 만만치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8월 29일 남자축구 4강전이 한국시간으로 오후 6시에 베트남과 한국의 경기가 열리고 일본과 아랍에미리트의 경기가 오후 9시 30분에 열립니다.

아시안게임 한국 축구 대표팀 명단

김학범 감독과 이민성 코치의 이번 대표팀은 아슬아슬하게 조별리그를 마치고 4강에 올랐습니다. 논란속에서도 흔들림 없이 대표팀을 이끌어 가고 있는 김학범호는 마지막 두경기 만을 남기고 있습니다.

조현우 선수의 부상속에 송범근 골키퍼가 대량 실점을 하면서 힘들게 올라왔습니다. 황의조의 노련한 골 결정력과 이승우, 손흥민의 승리에 대한 간절함이 마지막까지 이어졌으면 합니다.

베트남 아시안게임 대표 감독인 박항서입니다. 베트남의 축구를 가파르게 상승시키며 박항서 매직, 박항서 명언 등 베트남에서 신적인 존재로 우뚝서있는 박항서는 선수들의 눈높이에서 그들과 호흡하고 화를 내면서 베트남의 승리 신화를 움직이고 있습니다.

바레인에서 골을 넣은 Cong Phuong Nguyen과 시리아전에서 극적인 골을 넣은 Van Toan Nguyen 선수입니다. 이번 한국과의 대결에서도 주의해야할 선수들입니다.

아시안게임 남자축구는 베트남이 바레인과 팔레스타인을 힘겹게 이기고 올라왔고 한국은 침대축구인 이란과 우즈벡을 이기며 4강에서 맞붙습니다. 일본은 말레이시아와 사우디를 제치고 아랍에미리트와 경기합니다.

아시안게임에 빅이벤트인 남자축구 4강전은 방송국에서도 정신이 없을정도로 편성이 복잡하게 돌아가고 있습니다. 한번 불붙기 시작한 중계방송은 이미 3사에서 모두 중계방송을 하며 정규채널을 취소하고 있습니다.

KBS2 와 MBC에서는 5시부터 한국 베트남의 경기를 중계방송해주고 있습니다. 8강전의 하이라이트를 보여주면서 한시간 정도의 여유방송을 잡고 있습니다.

SBS와 POOQ에서도 중계방송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 채널에서 모두 방송을 하고 있으니 해설을 해주고 있는 캐스터와 해설위원의 입맛에 따라 골라 보시기 바랍니다.

from http://ssdsix.tistory.com/5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