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스닷컴 7월 할인코드 10% 보홀여행 다이빙 후기!

"자 ~ 내려갑니다" 또 이런 색깔의 바다는 첨이였다. 이온음료라해도 속을만큼 영롱한색깔의 보홀바다였다. 바닥이 보이지않는다는건 일단 수심이 깊다는 말인데 절대 무섭지 않고 그냥 바로 뛰어내리고 싶다는 생각뿐이였다. 그동안 쌓여있던 스트레스 훌훌 털듯이 시원한 다이빙이였다. 총6회 다이빙이였고 내 로그북에는 보홀 도장만 14번째찍혔다.거북이의 천국이라 불리우는 다이빙 포인트는 가히 놀라움의 연속이였고 아마도 올해가 가기전 날 추울때쯤해서 다시 떠날것같다.

보홀까지는 아쉽게도 직항노선이 없었다. 지금 열심히 공사중에 있긴하지만 언제 완공될지는 현지살고 계신분들도 모른다고했다. 워낙에 더운 나라다보니 일하는 속도가 더딜수밖에 없는것같다. 그리고 보라카이의 대대적인 변화에 인력이 다 빠져나간게 아닌가? 싶은 생각도든다. 오랜만에 들려보는 인천공항은 언제와도 기분이좋다. 무조건 해외로 나가는 길목이고 시작이라 설레임이 드는건 어쩔수 없는것같다. 이른 아침 비행기를 좋아라 하기에 (그래야 오래 놀수있잖아요.ㅋㅋ) 어김없이 아침 8시 비행기에 오른다. 세부로 직항이고 보홀까지는 다소 험난한여정이 필요로한다.

아침부터 딜레이? 실화? 8시비행기인데 지금 8시23분이 지나도 이륙허가가 안떨어진다. 몇일전 태풍왔었죠? 그 전전날이라 여파가 있었어요. 다행이도 1시간 딜레이 되고나서야 기쁜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우리 비행기 곧 이륙합니다. 자리에 앉아 계신~" 휴 ~ 못가는줄알았네. 예약만 몇개를 해두었는데 ㅋㅋ 놀란가슴 추스리기도전에 비행기는 세부로 향해 이륙했습니다. 슬슬 눈이 감기고 4시간이 지나 세부에 도착했습니다.

역시 컥컥 막히는 세부의 기운은 여전했어요. 으으 우리나라도 곧 이런 더위가 오겠죠? 대신 뭐랄까 상쾌함이 있는 더위고 세부는 숨막히는 습도높은 더위라는점에서 차이가 있는것 같다. * 보홀가는법 관련된 내용은 따로 포스팅을 해드릴게요. 너무 긴 여정이라 알려드릴내용들이 많네요. 암튼 이렇게 세부에서 또 배타고(오션젯) 보홀로 들어갑니다.대략 배도 1시간40분인가 2시간정도 소요된것같아요. 총 이동시간만 8시간은 걸린듯..

그렇게 무사히 보홀까지 입성!! 완전히 맑다고는 못하는 날씨. 태풍의 여파가 여기까지 있는건 아닐텐데.. 구름이 좀 끼여있는날이였다.다행이 도착당일은 당근 다이빙금지다. 수심 20m 이상 들어가야 하기에 비행기 타고 먼길와서 바로 다이빙하는건 미친짓.! 하루 푹 쉬고 다음날 아침부터 2박3일동안 6회걸친 스쿠버다이빙을했다. 저는 이미 레스큐까지 가지고 있는 경험자였구요..(나름 배테랑이지 레스큐도 시간만 있으면 다 딸수있어요. 어드밴스에서 응급처치 교육만 취득하면 되는거니 시간투자해서 도전해볼만한 가치는 분명 있답니다.) 멤버들 경험시켜주려 오게되었답니다.

암튼 우리가 여정동안 묵었던 숙소는 "캠브리자 스위츠 (Cambriza Suites)" 예요. 사장님이 한국분이고 당연히 다이빙 하기 위해선 샵을 통해서 해야한답니다. 현지 가이드 없이 다이빙 하는건 진짜 위험하거든요. 숙소도 하시면서 다이빙샵을 운영하고 있는곳이라 편안하게 지내고왔답니다. 사장님이 저희 잘 챙겨주셔서 너무 고마웠어요. 아침도 특별하게 챙겨주시고.^^ 고맙습니다.

4명이서 보홀까지 가는데 비용이 생각보다 많이 들었어요. 대신에 숙소선택이 신의한수였고 호텔스닷컴 통해서 10% 할인까지 받아 완전 싸게 ㅋㅋ 1일 5만원꼴로 방하나 예약했답니다. 예약을 내방만 하는 바람에 ㅋㅋㅋ무슨생각이였는지 방하나 예약하고 나중에 또 따로 예약했답니다. 진짜 바보같았어요.ㅋㅋ 나만 생각했던 1인 자칫 노숙할뻔했네요. ㅎㅎ 그럼 제가 이번 보홀여행을 하면서 호텔스닷컴 덕좀 봤으니 후기내용 올려드릴테니 참고해보시길 바래요.

7월달 프로모션으로 최대60% 까지 할인받아볼수있는 10% 할인코드가 제공되고있습니다. 7월 17일까지 사용하실수 있구요. 이뒤부터는 기존에 제공 되어지던 8% 쿠폰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모바일을 통해서도 동일하게 할인되니까 편하신 방법으로 사용해보시면 되구요. 그럼 호텔스닷컴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해봅니다. 우선 그리고 쿠폰의 경우 아래 링크를 통해서만 적용이되요. 다른곳에서는 사용안되니까 전용쿠폰을 사용해보세요

호텔스닷컴 7월 할인코드 (8% 전용쿠폰, 전세계 가능)

코드번호 : LP8ON

사용기간 : ~ 2018. 9월30일까지

숙박기간 : ~ 2018. 12월 31일까지

호텔스닷컴 7월 할인코드 (10% 전용쿠폰, 전세계 가능)

코드번호 : UNLOCK3D

사용기간 : ~ 2018.7월18일 까지

숙박기간 : ~ 2018.10월 3일까지 유효

★ 예약하기 링크를 통해서 예약시에만 할인코드 적용이 가능합니다.!

10% 할인코드는 호텔스닷컴 회원가입을 통해서만 사용가능합니다. 아래 회원가입

하는 방법 설명해 놓았습니다.

호텔스닷컴(Hotels.com) 회원가입 안내

메일주소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가입 가능해요. 이메일 주소가 로그인 되는 아이디로 활용되니까 실제 사용하는 이메일을 가지고 사용하시구요. 해외메일의 경우 우리나라 메일보다는 Gmail 을 활용하는게 가장 안정적이더라구요. 가끔 메일발송된 바우처가 안오는 경우가 종종 있다고하니 가급적이면 지메일 추천해드립니다. 바로바로 오니까 완전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어요.

회원가입 하면 난중에라도 리워드 프로모션 사용할수 있답니다. 저도 지금 7박째 모였어요.10박 모으면 그동안 이용했던 금액평균해가지고 그 가격대 호텔 1박공짜로 준답니다. 뭐 적금깬다 생각하고 ㅋㅋ 모아두고 있는중이예요. 자 공식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바로 이렇게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회원전용세일 해가지고 10% 할인받을수 있게 나와있죠? 이곳으로 들어가셔서 호텔을 검색하시고 할인받을수있답니다.

PC로 접속하셔도 이런모습이구 팝업창 뜨니까 바로 확인하실수 있답니다. 흐흐 여행도 여행이지만 꼭 보면 호텔알아보고 여행일정 나름 계획짜고 준비물 뭐뭐 있는가 하고 짐쌀때가 가장 행복하지 않으세요? 나만 그리 신났나? 막상여행가서도 즐겁긴하지만 나의 모든 아드레날린은 미리 준비할때 느끼게 되요. 그리고 큰 돈을 막 절약하는것도 아닌데 단돈 10원이라도 내 노력끝에 절약할수있다는거에 또 한번 흑 ~ 감동입니다.

10% 쿠폰은 기간이 얼마 남지않았죠? 17일까지니까 오늘부터 4일 5일 남았어요. 다소 촉박하긴 한데 그래도 여름여행 준비 지금이 시즌이니까 알뜰하게 챙기는 센스!! 그리고 기간이 지나도 8% 쿠폰 올려드렸으니까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두번째 팁은 호텔알아볼때 보면 매일매일 특가라고 올라와요. 이런거 잡아서 예약하면 더블로 할인받을수있잖아요. 요론거 놓치면 배아파.. 진짜 좋은 기회는 왔을때 잡으랬으니 고민 조금만 더 해보고 ㅋㅋㅋ 예약해보세요.대신에 이런 할인되는 호텔은 객실볼때 환불불가 여부 체크하고 결정하셔야해요! 진짜 안그럼 일정 취소되었을때. 눈물 납니다.

할인코드 사용은 위 화면처럼 마지막 결제 페이지에서 사용되요. 쿠폰코드 입력란에 알려드린 쿠폰번호 입력하고선 적용버튼 꾸욱 ~ 눌러주면 바로 10% 할인 ㅋㅋ 적용되었답니다. 저도 역시 이번 보홀에서 리조트 두개 예약했는데 캠브리자도 할인받았고 헤난 리조트도 할인받았답니다. 헤난 리조트편은 보홀여정 포스팅에서 따로 소개헤 드릴께요. 지금 사진 정리중이라 아주 엉망이네요. 여행가서 찍은 사진들은 진짜.. 정리잘해야지 나중에 뭐가 뭔지 모르겠더라구요. 지금 내가 그런상태..

여기는 아마 수심 17m 정도였을거예요. 암벽따라서 돌아가며 천천히 물고기들 구경하면서 내려갔구요. 오른쪽으로는 망망대해라 시꺼멍스예요.ㅋㅋ 밑이 안보일정도면 100m는 그냥 넘는듯했어요. 저런곳에서 고래나 상어? 나오구요. ㅋㅋ 스쿠버다이빙 포인트에서는 상어보기 아마 힘들거랍니다. 예전에 수업받을때 선생님이 그러더라구요. "다이빙해서 상어보는것도 운이 좋은건데, 상어가 나를문다? 그건 더할나위없이 운좋은거라고" ㅋㅋㅋㅋ 뭐 우스게 소리지만 틀린말도 아닐정도로 만나기는 어려워요. 저도 딱 한번 40m 까지 내려가서 상어나오는 포인트가 따로있거든요. 거기서 본게 다지 그외 다이빙에서는 본적없었답니다.

한번 매력에 빠지면 계속 생각나고 나밖에 없는 세상같은 느낌 과 그동안 복잡했던 생각들 모두가 정리되는 순간이였어요. 그 순간만큼은 이 세상 내가 주인공이 되어지는 매력덩어리!! 거기에 눈도 즐겁고 마음도 즐겁고 하니 이번 여름에는 도전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뭐 11월에 한번더 갈 예정이긴 한데 .. 배워보실분들 있으면 귓 한번 주세요.ㅋㅋㅋㅋ 기회되면 같이 가는거고 ^^

Ok. 자 출바알 ~~!!!

from http://myjuliette.tistory.com/95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