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분 좋은날' 최윤희 유현상 기러기 집안? "아들 유호균 나이 이지연...

'기분 좋은날' 최윤희 유현상 기러기 집안? "아들 유호균 나이 이지연 양파다이어트 방법"

'기분 좋은날' 유현상 최윤희 / 사진=MBC 방송 화면 캡처 유현상 최윤희가 16년 간 떨어져 지낼 수밖에 없던 이유를 고백했습니다. 14일 방송된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유현상 최윤희 나이차이 13살 극복하고 비밀 결혼식을 올려 화제를 모았던 유현상 최윤희 부부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최윤희와 유현상은 28년 전 비밀 결혼을 했다는 사실을 털어 놓았다. 유현상은 "5일 전에 결혼을 결정했다. (1991년) 6월 1일날 약속해서 6월 6일 결혼식을 했다. 당시 인터넷이 있었으면 결혼을 못했을 것 같다. 둘이 연애를 6개월 했는데 한번도 손잡고 걸어본 적이 없었다. 아내는 많은 국민들이 사랑한 스포츠 스타였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유현상은 "어머니가 저 보려고도 안 했다. 어머니 아버지가 아끼고 곱게 키운 딸이지만 제가 더 잘 아끼겠다고 했다"면서 최윤희는 그 마음이 풀린 시기에 대해 임신이 결정적 계기가 됐다고 털어놨다. 유현상은 "언제 마음을 열었냐면 큰 아이가 태어나고 이후다. 아이를 병원에서 안아 보고 나서 마음이 풀렸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유현상 최윤희는 약 16년 간 기러기 생활을 해야 했다. 이와 관련 최윤희는 "미국 시애틀에 시부모님이 거주 중이다. (시부모님은) 남편이 늦게 결혼을 했고, 아이들이 어리니깐 같이 양육을 원했다. 기러기를 하려고 간 것이 아니었다. 그 당시에 정부에서 하는 수영장이 있었는데 제가 거기서 코치를 하고 아이들 역시 공부를 하면서 자연스럽게 떨어져 지내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유현상 최윤희 25살 큰 아들은 의사 공부를 하고 있고 23살 둘째 아들 직업 셰프로 일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최윤희는 미국에서 홀로 아이들을 돌봤던 만큼 힘들었던 순간을 떠올리기도 했다. 그는 가장 힘들었던 순간에 대해 "엄마 아빠 역할을 해야 하니깐 그게 가장 힘들더라. 뭐든지 제가 해야 할 때"라며 "망치 하나라도 두드려야 할 때, 남편 생일 때나 명절 때"라고 털어놨습니다.

유현상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 작사가, 작곡가이다. 위키백과

출생: 1954년 1월 30일 (유현상 나이 64세), 유현상 고향 포천시

배우자: 유현상 부인 최윤희 (유현상 결혼 1991년–)

음반회사: RIAK

앨범: 유현상(2006 Memories 우리歌), 유현상(고삐/여자의 남자)

자녀: 유현상 아들 유호균, 유동균 슬하 2남

유현상 학력[편집]

동두천초등학교 (졸업)

동두천고등학교 (졸업)

광운공과대학교 산업공학과 학사

광운대학교 경영대학원 경영학 석사

유현상 이지연 열애설 해명

1980년대 말 유현상은 '여고생 가수 이지연과 동거한다'는 악성 루머에 시달린 바 있다. "연주자(가수)와 엔지니어가 애정을 가지면 소리가 안 나온다"며 극구 부인했다.

유현상 양파다이어트 방법

유현상은 다이어트 비법으로 양파와 운동을 꼽으며 “양파즙으로도 먹고 양파차로도 마신다. 무엇보다 다른 재료와 잘 어울린다는 것이 매력적이다”고 설명했다. 양파 쉐이크는 양파를 4분 정도 전자레인지에 돌린 다음 견과류, 조청, 두유 등을 넣고 믹서기에 갈면 완성된다.

최윤희 프로필

대한민국의 수영 선수였다. 여덟 살 때부터 수영을 시작해 1982년 4월 상비군 평가전 여자 배영 100m에서 1분 06초 47로 2년 전 언니 최윤정이 세운 한국 기록을 1.30초 단축하며 생애 첫 대한민국 신기록을 세웠다. 이어 1982년 아시안 게임 여자 배영 200m에서 2분 21초 96으로 아시아 신기록을 세우며 금메달을 땄다. 위키백과

출생: 1967년 9월 1일 (최윤희 나이 50세)

배우자: 최윤희 남편 유현상 (최윤희 결혼 1991년–)

부모: 이경선, 최봉삼

자녀: 유호균, 유동균

최윤희 수영복

최윤희부부 동반자살

'행복 전도사'로 유명한 최윤희씨가 7일 남편과 동반 자살 사망한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다. 공개된 유서에는 최씨가 생전에 폐와 심장질환으로 인해 극심한 고통을 받아왔음을 여실히 보여준다.

from http://yoyonew.tistory.com/97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