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배동성 딸 배수진 둑남, 결혼 남편 뮤지컬 배우 임현준 "재혼...

개그맨 배동성 딸 배수진 결혼, 남편 뮤지컬 배우 임현준 "재혼 아내 전진주 전 부인 안현주 이혼사유?"

영상 통해 직접 결혼 및 2세 배수진 임신 소식 전해

개그맨 배동성의 딸이자 뷰티블로거인 배수진(23)이 7세 연상의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4월 결혼한다고 합니다. 배수진은 최근 직접 올린 영상에서 임현준과 오는 4월 14일 결혼한다고 밝혔다. 배수진은 "2019년에 결혼하려고 했는데 하느님이 선물을 일찍 주셔서 2018년에 결혼하기로 했다"고 전했습니다.

임현준 역시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말정말 행복하고 또 행복합니다. 많이 축복해주시고 축하해주세요. 평생 서로만 바라보고 예쁘게 신나게 즐겁게 행복하게 살게요. 감사합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배수진은 배동성의 딸로 올 초까지 E채널 '내딸의 남자들2'에 출연했다. 지난해 12월 배수진은 배동성에게 남자친구 임현준의 존재를 공개하면서 "2년 뒤 남자친구와 결혼하도록 준비 중"이라고 말했던 바 있습니다.

임현준은 뮤지컬 '레미제라블-두 남자 이야기', '사랑은 비를 타고' 등에 출연했고, 현재 '전설의 리틀 농구단'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배동성 딸 배수진 득남

배동성 프로필

KBS 공채 8기 개그맨 출신인 대한민국의 가수 겸 희극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65년 4월 2일 (배동성 나이 52세), 배동성 고향 목포시

부모: 박순덕

배우자: 배동성 재혼 아내 전진주 몸매 (배동성 재혼 2017년–),

배동성 전부인 안현주 (배동성 결혼 1992년–배동성 이혼 2013년)

자녀: 배준태, 배수빈, 배수진

앨범: 아무거나 (Digital Single)

생애[편집]

1989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하였고 이듬해 1990년 KBS 코미디 탤런트 선발대회에 입상하여 정식 데뷔하였다. 1991년 일반인 여성인 안현주와 결혼하였으나, 가정불화로 2013년 협의 이혼했다. 그 후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2017년 8월 11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리며 4년만에 재혼하였다.

학력[편집]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학과 전문학사 졸업

배동성 이혼사유

배동성 전 아내 안현주 '결혼 중 10살 연하 남자 가수와 여행, 빚도 갚아줘' 안현주 씨는 연하 가수 A씨의 개인 사채 빚 약 1천만원을 대신 갚아줘 스폰 만남이 아니냐는 의문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배동성의 여자 문제가 입 밖으로 꺼내기 조차 힘들 정도로 복잡하다"고 덧붙였다.

from http://yoyonew.tistory.com/111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