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의조 사생활 논란 해트트릭

지난달 아시안게임 와일드카드가 발표되었을 때 화제가 된 인물이 한명있죠. 바로 감바오사카에서 활약하는 황의조 선수였습니다.

당시만 하더라도 와일드카드로 뽑힐 선수들 이름이 많이 거론되었기에 황의조 선수 발탁은 놀라웠는데요. 오늘 한국은 바레인가 첫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아직 전반전만 했는데 황의조 선수가 멋지게 3골을 해트트릭을 기록했네요.

5-4-1 포메이션으로 나선 바레인은 생각 보다 짜임새 있는 패스 플레이를 선보였는데요, 황의조 선수는 전반 17분 선제골을 넣었습니다!

그리고 그 뒤 바로 터진 김진야의 추가골 과정에서도 기여를 했고요. 황의조는 전반 36분 나상호의 패스를 받아 빠른 타이밍의 터닝 슈팅으로 멀티골을 기록했습니다.

전반 43분 황의조는 바레인 골키퍼와 수비 사이를 비집고 들어가 각도가 없는 상황에 마무리 슈팅을 정확하게 연결해 기어코 해트트릭을 완성했는데요.

황의조는 성남FC 시절 인연이 있던 김학범 감독이 선발해 인맥 논란을 겪기도 했지만 첫 경기 전반전 45분 활약으로 모든걸 평정했습니다!

사생활 관련된건 나무위키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https://namu.wiki/w/%ED%99%A9%EC%9D%98%EC%A1%B0

from http://onemoresteptoday.tistory.com/4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