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희선 나이 남편 박주영 딸 실물 리즈시절

김희선 나이 남편 박주영 딸 실물 리즈시절

김희선의 청순한 미모가 포착되 화재인데요. 배우 김희선은 10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고 합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화보 촬영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희선의 모습이 담겨있다고 하는데요.

하늘색 블라우스에 아이보리색 치마를 착용한 김희선의 청순한 모습이 눈길을 끌고있습니다. 한편 김희선이 남편 박주영 씨에 대해 언급을 하며 화재를 모으기도 했는데요. 김희선은 지난 17일 홍콩 현지에서 나눈 인터뷰에서 남편 박주영 씨에 대해 소개했습니다.

김희선은 해당 인터뷰에서 "남편(박주영)은 착하고 악한 마음이 없고 처음 만났을 때 내 얘기를 잘 들어줘서 내게 호감을 줬다"라며 "남편이 헐리우드 연예인인 줄 알았다. 옷부터 헤어스타일, 화장에 대해 신경을 많이 쓰고 꾸준히 운동을 한다"라며 박주영 씨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하는데요.

실제 김희선과 박주영 씨는 앞서 중국 저장위성TV '일로상유니'에 동반출연해 가정 생활과 육아 고민에 대한 이야기를 함께 나눈 바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천상의 얼굴을 지닌 미녀배우 김희선의 옆에서도 완벽한 조각 얼굴을 자랑하는 박주영 씨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고 하는데요.

한편 김희선과 박주영 씨는 지난 2006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1년 간의 열애 끝에 2007년 10월에 결혼식을 올렸었죠. 이후 2009년 1월 딸 박연아 양을 출산했습니다. 한편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김희선 실제 비율"이라는 짤막한 제목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이 게재가 되며 이슈를 모았죠.

공개된 사진 속 김희선은 금빛 웨이브라인이 출렁이는 롱드레스에 검은색 숄을 걸쳐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발산했다고 하는데요. 특히 김희선은 작은 얼굴과 큰 키에 우월한 비율을 뽐내 보는 이들의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출생 : 나이 1977년 06월 11일 (만 39세) 서울특별시

신체 : 키 168cm, 45kg, O형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 혜성여자고등학교, 종암중학교

소속 : 힌지엔터테인먼트 데뷔1993년 CF '꽃게랑'

가족 : 배우자 박주영, 딸 박연아

from http://daoul.tistory.com/5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