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다낭 자유여행 TIP

토픽셀프 2019. 3. 2. 12:31

다낭 자유여행 TIP

안녕하세요. 안가네 여행정보예요.

이번에는 다낭 자유여행 TIP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다낭 여행 코스

다낭은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나라예요. 그리고, 넓지 않아서 호이안까지 1일 혹은 1박 이상 다녀올 수 있어요. 5박 일정 정도 잡고 호이안 1박, 바나힐 1일 투어, 다낭 2박 정도 하면 가장 좋은 일정이예요.

꼭 가야하는 다낭 여행 코스 는 아래와 같으니 여행 계획시 참고해 주세요.

시티투어 (대성당, 한시장, 콩카페, 아시아파크)

미케비치 액티비티 (페러세일링, 수상놀이공원, 제트스키 등)

바나힐 1일 투어

호이안 1일 투어 (올드타운 등)

빈펄랜드 (워터파크, 사파리, 놀이공원)

베트남 다낭 항공권

스카이스캐너에서 4월 다낭 항공권을 검색해보면, 이스타항공과 베트남 항공을 탈 경우 가장 최저가로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어요. 해외여행 4시간이면 그리 긴 시간은 아니니 조금 불편하더라도 가격을 우선시하는 분들이 많아요. 그렇다고 하더라도 저가항공사를 이용하면 좌석 등 불편함을 겪는 여행객이 많은데, 항공사마다 그리고 비행기에 따라 구조가 조금씩 차이가 있어요. 그리고 저가항공은 기내식이나 음료제공에 대해 불만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시 꼭 참고해 주세요.

다낭 쇼핑몰

다낭에는 3대 쇼핑몰이 있어요. 다낭 롯데마트, 빅씨마트, 빈컴플라자 (빈컴몰)이예요.

롯데마트는 이국에서 만나는 우리나라 마트예요. 다낭까지 가서 우리 마트를 가야하나 싶기는 하지만, 막상 가면 살게 많아요. 우리나라 제품들은 물론이고, 베트남에서 살 수 있는 대부분의 품목이 구비되어 있어요. 여행용품은 물론이고 쌀국수, 베트남 커피 등을 많이 구입해요. 빅씨마트는 시내 중심에 있는 현지 느낌의 쇼핑몰이예요. 한국인들이 롯데마트를 많이 찾는다면, 빅씨마트는 현지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마트라고 볼 수 있어요. 결제는 달러로도 가능하니 여행시 들러도 좋을 것 같아요.

빈컴플라자는 4층 규모의 다낭 최대 쇼핑몰로, 쏭한강다리 부근에 위치해 있어요. 빈컴몰, 푸드코트, 아이스링크, 영화관, 음식점, 카페 등이 입점해 있어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날씨

12월에서 2월까지는 우기라서 우리나라의 비 내리고 바람 부는 가을 날씨 정도예요. 물놀이를 즐기기엔 추운 날씨죠. 반면 6월 말부터 9월까지는 숨막힐 정도로 더운 날씨이구요. 그렇기 때문에 4월 중순에서 6월이 여행하기 가장 좋아요.

환전

단위가 큰 달러가 제일 잘 쳐주니, 한국에서 100달러로 환전하고 다낭에서 동으로 환전하면 되요. 다낭 현지 한시장 근처에 유명한 환전소가 있고, 롯데마트 내에서도 어렵지 않게 환전할 수 있어요.

다낭 호텔

관광보다는 휴양을 목적으로 가는 여행지인만큼 숙소가 중요해요. 빈펄 다낭, 다낭 하얏트 리젠시, 다낭 힐튼, 다낭 나만리조트, 다낭 풀만 호텔 등 유명하고 시설좋은 리조트가 정말 많아요. 다낭이 여행지로 유명해진 것이 그리 오래지 않아서 숙소 자체의 시설이 노후되지는 않았어요. 빈펄, 푸라마 풀빌라 등 다낭 미케 해변 에 있는 리조트 어느 곳이든 위치적으로는 괜찮아요. 다낭 공항 근처 호텔 이며, 롯데마트도 가깝구요. 롯데마트 내에서 환전도 가능할 뿐만아니라, 어플을 깔면 맥주, 음식 등을 배달해줘서 아주 유용하니 꼭 참고해 주세요.

이동

이동은 렌트 혹은 택시를 많이 이용하는데, 여럿이서 관광 위주로 하는 여행이라면 렌트도 괜찮겠지만, 커플이나 가족단위라면 택시 이용을 추천해요. 다만 바가지 쓸 위험이 있기 때문에 그랩 이라는 콜택시 어플을 사용하면 미리 가격을 알 수 있기에 바가지 걱정 없어서 좋아요.

투어

다낭에 여행갈 경우, 다낭 한 군데에만 있기는 조금 아쉬워요. 호이안에서 1박이상, 바나힐은 꼭 1일투어 정도는 하시길 추천해요.

아름다운 다낭에서 즐거운 시간 되세요.

이상 안가네 여행정보였습니다.

2019/02/06 - [여행정보] - 방콕 자유여행 TIP

2019/02/02 - [여행정보] - 오사카 자유여행 TIP

2019/01/26 - [여행정보] - 중국 태항산 여행 TIP

from http://yeg-lovehouse.tistory.com/4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