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한국 우즈벡 축구중계

토픽셀프 2018. 8. 27. 23:14

한국 우즈벡 축구중계

한국 우즈벡전 축구중계

조현우 부상으로 송범근이 선발되어 한국 우즈베키스탄전이 시작됩니다. 한국 우즈벡 축구 실시간 생중계 방송보는 곳은 지상파 3사 포함, PooQ티비, 아프리카티비 등 인터넷 생중계로도 확인가능 합니다.

남자축구가 8강전에 진출함에 따라, 2018 아시안게임 무패행진 중인 우즈베키스탄을 이키고 4강, 결승 까지 진출해야 금메달을 메달 수 있습니다. 아시안게임 축구 8강전 한국 우즈벡 축구중계시간은 27일 월요일 오후 6시 생중계 됩니다.

아시안게임 한국 우즈벡전 생중계 보기

김민재 선수가 16강전인 이란전에 출전하지 못했지만, 이번 우즈벡전에 출전하게 되면서 수비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줄 예정입니다. 우즈벡전적은 7승 1무 1패로, 한국이 우세합니다.

송범근 선수가 선두로 골문을 지키는 만큼, 말레이시아전의 설욕을 풀고 송범근의 진짜실력을 보여주기 바랍니다. 2012년 킹스컵 우즈벡전에서 우즈벡 선수가 한국선수를 경기도중 의도적으로 가슴팍을 발로 차는 등의 한국 우즈벡 선수들끼리 난투극이 있었습니다. 이 설욕을 씻기 위해서라도 우즈벡전에서 꼭 승리를 하기 바랍니다.

가같은날 이 결과에 따라 한국 베트남전 또는 한국 시리아전이 될것입니다. 베트남 전에는 우리나라 감독인 박항서 감독이 베트남을 이끌어, 베트남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시리아 베트남전은 8월 27일 오후 9시 30분에 중계됩니다.

from http://dream-in.tistory.com/24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