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한국 우즈벡 축구 중계

토픽셀프 2018. 8. 27. 20:48

한국 우즈벡 축구 중계

한국 우즈벡 축구 중계

2018년 8월 27일 저녁 6시 우즈벡전 축구 중계가 있습니다. 상대는 피파랭킹 95등으로 객관적인 데이터로 봤을때는 대한민국이 압도적인 상황입니다. 한국 우즈베키스탄 역대 전적은 한국이 7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절대적으로 압도하고 있습니다. 오늘 우즈벡전 축구 중계 방송사는 공중파 3사에서 중계를 합니다 KBS, MBC, SBS 입니다. 해설위원들 성향에 따라 엄청재밌는경기를 볼수 있습니다. 휴대용기기(휴대폰)와 태블릿 (갤럭시탭 아이패드)으로 시청하실 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한국 우즈벡전 축구 중계 볼 수 있는곳

각 통신사에서 볼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은 에스케이 텔레콤 사용하시면 옥수수에서 보시면 되고 올레 KT에서 서비스 하는 olleh TV(올레티비) 엘지 U PLUS에서 사용 가능한 유플러스 TV에서 시청하시면 2018 아시안게임 기간에는 티비에서 하는 모든 종목 시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요즘 POOQ TV에서도 아시안 게임 중계를 해주는데 화질도 좋고 어플깔아서 실행하면 바로 생중계 가능합니다. 기존의 정통적인 해설보다 재미있는 해설을 들으면서 축구를 즐기실 분들은 아프리카 티비에서 중계하는 유명 BJ들과 소통하면서 우즈벡전 감상해보세요.

경기에 앞서 아시안게임 경기장 구장에 대한 적응은 다 마쳤다고 봅니다. 오늘 경기 분석을 해보자면 상대 우즈벡 수비수들은 느린 발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느린발을 이용해서 정확하고 빠른 역습을 한다고 하면 엄청난 공격포인트를 얻을 것입니다.

이승우 황의조 손흥민의 삼각편대로 이란전 축구 경기때도 엄청 빠르고 멋진 공격 축구를 보았는데요. 오늘경기 라인업에서도 이 세선수가 득점과 공격 포인트 올리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 입니다. 우즈베키스탄은 느린발을 가지고 있지만 오랜기간동안 조직력을 끌어올리는데 초점을 맞추었고 체격이 좋아 강한 압박을 하는 스타일 입니다

우리가 상대 템포와 흐름을 혼란스럽게 만든다면 이런 압박축구를 이겨내서 빠른득점이 가능할것으로 예상됩니다. 경기흐름이 잘풀린다면 대승을 할것이라고 예측되고 있습니다. 키퍼부분에서 조현우가 지난경기에서 부상을 당했는데 오늘 선발로 나오는지도 경기의 키포인트가 되고 있습니다.

한국 대표팀의 경기 조율을 담당할 좌우 풀백들에 대한 고민이 있습니다. 공격적인 스리백을 구축할때도 있으나 송범근 골키퍼와 수비간의 호흡이 아직 잘 맞지 않아 선취 득점을 당할 수 있는 만큼 조현우 선수가 선발로 나오지 못할 경우에는 서로간의 대화를 잘해 경기의 흐름을 잘 읽어야겠습니다. 이번 아시안게임에서 스리백 경기후 이란전 포백을 가동했는데 약간의 실수 이외에는 수비라인에서 커트도 잘되고 안정감 있는 경기를 보였습니다.

상대 우즈벡 경기 분석을 해오면 우리가 예선 조부터 이란까지 비교해봤을때 공격력이 가장 강했던팀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16강까지 4경기에서 13골을 넣었을 정도로 경기당 평균 3골이 넘는 수준입니다. 거기다가 무실점 기록을 가지고 있어 조직적으로 상당히 우수하다는 평입니다.

하지만, 한국축구는 강인한 정신력으로 위기에 처할때 더 강한 축구를 보여주는 성향이 있습니다. 2018년 1월 23세이하 우즈벡전 경기를 4-1로 졌는데 아마 복수전을 의식하고 있을 것입니다. 우즈벡은 그때 당시 멤버에 와일드카드 2명이 추가되어 안정적인 전력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3년전 2015년 아시안컵 8강 경기에는 연장전에 터진 2골로 우즈벡을 혼줄 내준적이있는데 이때 해결사가 바로 우리나라 에이스 손흥민선수 였습니다. 이날 손흥민 골 2골은 정말 센세이셔널한 골이었습니다. 승리했던 기억으로 오늘 누구보다도 득점에 기대되는 선수입니다. 이번 2018년 아시안컵 3경기 분석을 해봤을때 손흥민은 골만 넣는 공격수가 아니라 득점을 연계 시키는 플레이 상대 수비를 혼란시켜서 수비라인을 혼란에 빠지게 해 다른 선수들이 공격포인트를 올릴 수 있게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고있습니다. 이런 날카로운 움직임을 바탕으로 우즈벡전에 골이 안날경우에는 손흥민 선수의 한방으로 경기를 승리로 장식할수 있겠습니다.

from http://sportplusinfo.tistory.com/1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