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WAYAIR] 티웨이항공 메가얼리버드로 구마모토 왕복특가 GET!

19년도 항공권을 미리 오픈하는

얼리버드 특가의 시작 !

그 첫 시작은 올해도 역시

티웨이항공이였습니다 ㅎㅎ

가장 먼저 19년도 항공권을

메가얼리버드 특가로 푼 티웨이

이걸 한 번 알고 나서는

내년 여행계획은 12월에 다 세워요 ㅋㅋ

제가 가는 곳은 일본뿐이니

역시 일본만 체크합니다 ㅋㅋ

일본 항공권은 12월 10날에 열렸고

여행기간은 내년 3월31일부터 10월26일까지

도쿄는 왕복 12만원대,

오사카는 왕복 10만원대,

삿포로는 왕복 12만원대가 최대인데

대부분 제가 원하는 날짜가 없길레

가장 저렴한 구마모토로 정했어요 ㅎㅎ

항공권이 편도당 만원 ! (유류세 별도)

물론 이벤트 운임에는

위탁수하물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게다가 당일취소가 아니라면

취소 수수료도 어마어마하다는거 주의 !

저는 다다음날인 12일에

취소한 항공권을 주웠어요 ㅋㅋ

운좋게도 원하는 날짜 비슷한 날짜로 !

위탁 수하물은 나중에 추가하기로 하고

일단 바로바로 예약을 해버렸습니다

결제 금액은 단돈 66,000원 !

구마모토는 위탁수하물이

굳이 필요할까 싶긴 하지만

언제 추가하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처음엔 이것도 튕기는건가

조마조마 했던 것 같아요 ㅋㅋ

여기에서 넘어가질 않아서 ㅠ

그래도 다행히 예매 성공 !

다른 곳도 자리는 나름 있었는데

저는 제주항공 찜특가를 더 노리는중이라

제주항공에 없는것만 구매했어요

시간대도 정말 마음에 듭니다

오후 일찍 가서 오후 늦게 오는 ㅎㅎ

단돈 6만원에 다녀올 구마모토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

다음 제주항공 찜특가도 꼭 성공하길 !

from http://9354.tistory.com/99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