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공항 노숙명당 3가지 알아보기

제주도 및 해외여행으로 떠나기 전에 인천공항에 갔는데 애매한 비행 시간이라 기다리다가 지치신 분들 계시죠? 그래서 오늘 인천공항 노숙명당 3가지 알아보기로 했어요! 여행하기 전에 공항에서 시간을 보내야 할 여러분들을 위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알면 유용한 인천공항에서 잠을 잘 잘 수 있는 방법, 공항 안에서 이용할 수 있는 편의시설을 설명하면서 위치와 가격까지 정리해봤으니 잘 참고해보시길 바라요!

First, 편한 숙면을 제대로 하려면 역시 호텔!

당연히 안락하게 피로를 제대로 풀려면 호텔에서 취침하는 것만큼 좋은 게 없죠!

인천공항 내에는 워커힐에서 관리하고 있는 '캡슐 호텔'이 있습니다. 비행 전에 숙박에 관한 수요가 높습니다. 가격 또한 합리적이라서 오픈 초기부터 인기가 많은 곳이죠. 인천공항 교통센터에 CGV가 있는데요. 그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DAY USE와 OVERNIGHT에 따라서 금액이 상이하며 최저 20,000원대 ~ 그 이상합니다. ( 싱글 및 더블 1택 가능)

내부는 좁긴하나 간단한 1회용 비품과 침구류 등 뭐 하나 빠진 게 없이 알찬 구성을 뽐냅니다. 화장실은 공용이고, 개인 샤워실도 있지만 없는 방도 있어서 공용 샤워실 또한 마련되어 있습니다.

OVERNIGHT는 인기가 많다보니까 이용하시라면 예약이 필요하답니다.

SECOND, 명당 공항 노숙

바로, 릴렉스 존 이 있습니다. VIP가 아닌 비행기 탑승객이라면 누구든 이용 해볼 수 있는 '릴렉스 존' 입니다. 소파와 누울 수 있는 의자까지 배치되어 있으며, 이용 금액이 없어서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여객터미널 2층, 면세 지역 4층의 동쪽 & 서쪽 두 군데 에 위치해 있습니다.

환승객이나 대기 시간이 긴 여행객들까지 이용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이미 자리 없을 수도 있다는 점 주의해주세요.

경쟁도 좀 있고 일찍 가지 않으면 힘들어요. 만약 자리를 얻지 못하셨다면 이렇게 큰 소파에서 주무셔도 좋습니다.

여기가 생각보다 더 편해요.ㅋㅋ 이 곳은 샤워실 근처 에 있습니다. 1~50번 게이트 쪽과 그 정반대 끝 쯤 에 있습니다.

만약 이마저도 없다면 출입문 안보이는 따뜻한 곳에서 의자 있는 곳에 누우시는 게 최선일 것 입니다.ㅋㅋ;;

THIRD, 찜질방

호텔이 부담스럽다... 그렇다고 노숙은 불편해보이고 시선이 신경쓰인다! 그럼 인천공항 안에 있는 찜질방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사우나와 온탕 그리고 수면실 까지 다 갖춰져 있습니다. 위치는 여객터미널 지하 1층 동쪽 에 있습니다.

시설이 깔끔하고 샤워부스가 칸막이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하지만 다같이 자는 곳이라서 예민하신 분들은 귀마개 및 안대가 필요하실 겁니다. 전자기기 충전해야할 콘센트도 있긴 하지만 부족한 편이라 눈치 싸움 하게 됩니다.

주간[-22:00] 가격은 만 5천 원 / 25시간 오버나이트로 이용하려면 2만 원 입니다.

샤워시설이나 사우나에 관한 만족도는 나쁜 편이 아닙니다. 그러나 수면실석이 많이 부족한 편이고, 숙면 취하려면 좀 시끄러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공항 안에서 노숙하는 게 편하겠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호불호가 갈립니다.

사우나 내에 있을 때, 퇴실 1시간 안까지는 가방을 무료로 보관해주는 서비스가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인천공항 노숙명당 3가지 알아보았는데요, 이젠 비행 시간이 애매할 때도 공항에서 당황하지 마시고 휴식을 취해보도록 해요! 그럼 다음 시간에 또 좋은 정보로 만나보도록 해요!

from http://dbwlswn95.tistory.com/26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