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라디오스타' 김구라 코빅 출연 "이혼 아내 부채이유 여자친구 재혼...

'라디오스타' 김구라 코빅 출연 "이혼 아내 부채이유 여자친구 재혼 집안 아들 MC그리" 가족사

김구라 코빅

'코빅' 김구라, 공개 코미디 첫 도전…양세형-양세찬과 호흡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에 김구라가 특별 출연해 웃음 폭탄을 투척한다고 합니다.

오늘(20일, 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되는 '코빅'에는 방송인 김구라가 출격, 공채 개그맨 출신다운 국보급 존재감으로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안긴다. 김구라는 '가족오락가락관' 코너에서 양세형, 양세찬, 이용진, 이진호와 호흡을 맞춘다. 처음으로 공개 코미디 무대에 오른 김구라는 개그맨들의 거침없는 애드리브 폭격에 당황한 것도 잠시, 이내 시니컬한 독설로 촌철살인 입담을 자랑해 관객들을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찰떡같은 캐릭터 소화력으로 스튜디오를 쥐락펴락한 김구라의 활약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2019년 1쿼터 3라운드를 달리고 있는 '코빅'은 기존 코너와 새 코너 간 경쟁이 벌써부터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이번 쿼터 들어 2주 연속 1위를 차지, 대세로 떠오른 '가족오락가락관' 코너에는 김구라의 지원사격이 더해져 역대급 폭소를 유발한 가운데, 2위에 오른 '국주의 거짓말' 코너 역시 다채로운 콘텐츠로 시청자들의 배꼽을 저격한다. 특히 관객들과 주거니 받거니 호흡을 이어가던 중 예상치 못한 돌발 상황에도 특유의 노련함을 뽐내는 이국주의 센스가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 입니다.

'국주의 거짓말'과 더불어 공동 2위를 기록하고 있는 '선수는 선수다'는 황제성, 문세윤, 최성민의 열정적인 하드캐리가 폭발적 호응을 얻어냈다는 전언이다. 뿐만 아니라 순위권에 이름을 올린 '갑분싸', '석포4리 마을회관', '흔들려', '뽀스 베이비' 등도 강력한 비밀 병기를 탑재, 한층 풍성한 볼거리를 예고해 궁금증을 높인다. 과연 이번 주에는 어떤 코너가 방청객의 마음을 사로잡아 1위에 오르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웃음의 대세 tvN '코빅'은 매주 일요일 저녁 7시 40분에 방송 됩니다.

‘라디오스타’ 김구라가 현재 이성을 만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1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한 줄 알았죠? 안 했어요’ 특집이 방송됐다. 게스트로는 배우 김병세, 김일우, 김승우, 양익준이 출연하고 스페셜 MC로 아이돌 그룹 위너의 송민호가 호흡을 맞췄습니다.

이날 김구라는 “가끔 전화가 와 ‘좋은 소식 들리던데요?’고 한다”며 “그냥 ‘두루두루 만난다’고 말한다”고 연애 소식을 조심스럽게 공개했습니다.

그러면서 “누군가 ‘있다’는 얘기로 들린다”며 윤종신이 말하자 그는 “난 그냥 두루두루 만나는 것이다. 이 친구도 만나보고 한다. 양다리가 아니다. 싱글이니까 두루두루 만나는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었습니다.

이에 MC들의 “썸 타는 사람이 있냐?”고 묻자 김구라는 “아니 그냥 두루두루 만난다”고 반복한 뒤 “안녕하세요. 김두루예요”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한편 김구라 결혼, 과거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 플러스 ‘손맛토크쇼 베테랑’에서 “얼굴보다 몸매를 본다”며 “현영의 라인에 키 167~168cm 정도”라고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습니다.

김구라 프로필

대한민국의 방송인이자 희극인이다.

출생: 1970년 10월 3일 (김구라 나이 47세), 김구라 고향 동인천동

김구라 본명: 김현동 Gim Hyeon-dong

배우자: 김구라 아내 이신정 (김구라 결혼 1998년–김구라 이혼 2015년)

학력: 인하대학교 영어영문학 학사

1983년 인천주안초등학교 졸업

1986년 인천신흥중학교 졸업

1989년 인천제물포고등학교 졸업

부모: 김필한, 박명옥

가족 아버지 김필한, 어머니 박명옥

자녀는 슬하 1남(아들 MC그리)

형제자매 관계는 2남 1녀 중 차남

김구라 아내 부채이유

그간 김구라는 부인이 보증을 잘못 서 큰 금전손실을 받았다는 언급을 했던 바 있다.

발칙한 동거 김구라 한은정 사진

김구라 이효리 독설 내용

이효리 ;;효리 빨통(가슴)은 수술한 빨통이냐 아니냐. 말이 많다.

그게 00같은 돼지거든. 아우 X발 얼굴이 무슨 X같은 돼지가 됐더라고

출처 - http://ppomppu.co.kr/zboard/view.php?id=freeboard&no=2670987

김구라 이혼사유

김구라는 "저희 부부는 25일 법원이 정해준 숙려기간을 거쳐 18년의 결혼생활을 합의이혼으로 마무리하게 됐다"며 "집안의 문제가 불거진 지난 2년 4개월간 한동안 참 많이 싸웠다. 날선 다툼이 계속 될수록 정말 서로에게 더 큰 상처가 됐다"고 이혼 이유를 털어 놓았다.

김구라 출연료

김구라의 경우 10개의 프로그램을 고정으로 출연중인데

다 시청률이 안정적임.. 거기다 유동적으로 하나 제끼면 또 다른 프로그램으로 메꿔지니

9~10개의 고정 프로그램이 가능

김구라의 경우 톱MC 수준으로 800만원정도 받는거 같은데 그렇게 쳐도

일주일에 8억이 가능하네..

한달-> 4억

연봉 -> 40억

출처 - http://www.bigjungbo.com/xe/tc/4083849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106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