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럭 미니 마사지기를 사고 싶다. 리뷰 보고 적는 프리뷰.

클럭 미니 마사지기를 사볼까? 하는 생각에 검색과 검색으로 정리하는 프리뷰

클럭 미니 마사지기를 사려는 이유.

최근 여자친구가 발목을 삐었는데 증상이 가시질 않아 정형외과를 방문했다가 놀라운 사실을 알게 되었다. '부주상골'이 있는 10명중 1명이라는 것이었다. 부주상골(accessory navicular bone)은 주상골에 있는 부골이라는 뜻으로 일종의 과잉뼈? 라고 한다. 이 부주상골이 있는 경우 발목을 삔 경우 쉽게 낫지 않는다고 한다.

진단 후 물리치료를 2회나 받았지만 평일의 경우 병원에 방문하기도 어렵고 병원에 잘 가려고 하지 않는 성격 때문에 답답해 하던 도중 요즘 핫하다는(특히 추석 선물로) 클럭 미니 마사지기를 무려 인스타그램 광고를 통해서 발견했다. (첨부는 못하지만 손이 닭발이 되는 영상을 봄)

집에서 쉽게 물리치료한 효과 를 볼 수 있다는 점에 끌렸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는 무엇?

클럭 미니 마사지기는 허리, 어께, 팔목 등 쉽게 부착 할 수 있는 소형 저주파 마사지기이다. 전에 샤오미 저주파 미니 안마기를 본적이 있는데 '촉'으로 기능상에 큰 차이가 없을것이라고 보고 우선 SNS에서 핫 한 이 제품을 먼저 알아보기로 했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 공식홈페이지 펌 - 링크>

일단 이 녀석은 위 사진처럼 본체와 젤 패드로 구성된 간단한 제품이다. 패드가 선으로 연결된 저주파 마사지기만 보다가 요런 형태를 보니 귀여워 보이기도 하고 뭔가 최신 제품같은 느낌이라 더 호감이 생겼다.

클럭 미니 마사지기의 특징 수집!

왠지 선물용으로 좋아 보임 1회 작동시간 25분, 2가지 모드, 1~15단계로 강도조절 휴대성 높음↑ 여분 패드 별도 구매 가능 패드 1개당 약 15회 정도 사용가능, 1~2회 세척 권장 EMS(전기 근육 자극) 방식으로 근육 직접 자극 유연한 겔패드, 신체 어디에든 부착 가능(심장, 머리, 얼굴, 목 앞부분 사용 x) 피부질환이 있거나 임산부 사용 x 10차 완판 핫템(저렴한 가격도 한몫, 페북광고는 덤) 방수기능은 없음 효과가 아닌 느낌 자체에 대한 호불호는 상당한 듯 광고 많이함, 블로그도 상위글은 제품 제공글

일단 전반적으로 느낌이 나쁘지는 않은데 이 제품은 의외인게 뭔가 막 다양한 의견이 있는게 아니라 특정 몇가지 의견을 계속 보게 된다는 것이다. 이런 경우 정말 특정 고객가치에 집중이 된 제품이거나 광고로 바른 제품일 경우가 많다.

장점과 단점을 구분해보자.

1. 장점

- 무선이다.

- 가격이 저렴하다.

- USB 충전식이라 편하고 장기사용 가능하다.

- 물리 치료를 받은 느낌을 준다.

-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편하다.

- 강도가 다양하게 조절 가능하다.

- 포장이 고급져 선물하기 좋다.

2. 단점

- 소모품-리필 패드 비용이 많이 들고 귀찮다. (20회 사용기준, 패드 1장 6,700원 ,1회 335원)

- 손으로 주무르는듯한 효과는 없다.

- 사람에 따라 기분나쁜 느낌이라고 한다.

- 공공장소에서 하면 보기 안좋을 수 있다.

- 허리에 부착하고 눕기에는 좀 거슬린다.

장점과 단점을 종합해 결론을 내 보면 '컴팩트한 무선 EMS 마사지기이며,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충분히 마사지를 받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저렴하고 선물하기 좋은 제품' 이다. 특히 크게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기 때문에 쉽게 구매해서 사용해 보는 사용자가 많지 않았나 싶다.

여기까지 정리를 좀 했는데.... 거의 동일한 기능을 가진 샤오미 제품이 좀더 저렴하다는것을 알게 되어 추석 연휴가 끝나기 전에 여유가 좀 되면 샤오미 제품도 한번 알아봐야겠다.

※ 제품을 구매 한것도 아니고 여기저기 찾아본걸 정리

from http://nun3004.tistory.com/4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