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복장 비빔 삼각김밥 후기^^

GS25에서 판매하는 삼각김밥 전복장 비빔 입니다.^^

새로운 맛들이 많이 나와 저의 입을 늘 즐겁게 해줍니다. ㅎㅎ

게딱지장을 즐겨 먹었었는데...전복장 비빔도 즐겨 먹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가격은 1100원 입니다. 늘 이야기 하지만 편의점에서 싸게 사는 방법 다들 아시죠?

상품권 1만원권은 보통 8900원에 판매 합니다. 여기에 맴버쉽 할인까지 더해 지면 20% 이상

할인 된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열량은 175칼로리 입니다.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ㅎㅎ

유통기한은 굉장히 짧으므로 꼭 구매 할 때는 유통기한 확인을 하고 구매를 해야 합니다.

평소에도 전복이 들어간 걸 굉장히 좋아 하기에 거부감 없이 바로 집어 들었습니다.

개봉하는 순간 익숙하고 그리운 냄새가 납니다. ㅎㅎ

제가 좋아 하는 맛있는 냄새 입니다.(개인 취향 입니다.^^ ㅋㅋ_)

색깔도 전복 비빔밥 색이 나고 왠지 맛있어 보입니다.

아주 작게 잘려진 전복이 보입니다. 씹는 맛은 조금 있습니다만..밥풀하고 만먹는 사이즈 이기에..

크게 느끼지는 못합니다. 개인적으로 개딱지가 더 맛있기는 하지만. 앞으로 자주 먹을 거 같습니다.

생각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있습니다.^^

from http://duk0515.tistory.com/789 by ccl(A)

댓글